사관과 신사 (An Officer And A Gentleman, 1982)

자막자료실

사관과 신사 (An Officer And A Gentleman, 1982)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74591
    줄거리 : 짧은 사랑 후 떠나간 해군과의 사이에서 사생아로 태어난 잭 메이어(Zack Mayo: 리차드 기어 분)는 엄마가 자살을 하자 필리핀 해군기지에 있는 아버지를 찾아간다. 어린 시절을 거친 해군기지에서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메이어는 대학을 졸업하자 해군항공 사관학교에 입학한다. 그곳에서 남을 늘 감싸고 배려하는 동료 시드 월리(Sid Worley: 데이빗 키스 분) 등 좋은 친구들을 만나게 되나, 교관 폴리(Sergeant Emil Foley: 루이스 고셋 주니어 분)는 매우 혹독하고 잔인한 훈련으로 모두들 좌절의 눈물을 맛본다.   훈련 4주째, 생도들을 위한 파티에서 제지공장에 다니는 여공 폴라(Paula Pokrifki: 데브라 윙거 분)와 리넷(Lynette Pomeroy: 리사 브라운트 분)을 만난 잭과 시드는 큰 부담 없이 사랑을 즐긴다. 어린 시절의 불우한 환경 탓에 마음이 닫혀져 오직 자기 밖에 모르던 잭은 교관 폴리의 가르침과 월리의 우정, 그리고 폴라의 사랑 덕분에 서서히 마음이 열린다. 폴라는 시간이 갈 수록 자신이 진심으로 잭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잭은 그에 부담을 느껴 이별을 고한다. 월리 역시 리넷과 헤어지려 하나 리넷이 임신을 했다고 말하는데.
An.Officer.and.a.Gentleman.1982.720p.BluRay.X264-AMIABLE.mkv  (5.46GB  5,868,604,117)

밑에 겨울그림님이 올려주신 SMI 변환 : megamovie 의 자막 중 엔딩크레딧의 불필요한 부분만 삭제했고 다른건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올려주신 자막 감사드립니다...

이 영화는 엔딩씬의 여운에 중요한데, 그것에 방해되는 부분이라 삭제가 꼭 필요한거 같더군요.

 

삭제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영화의 인물과 사건은 실제와 무관합니다
실제 인물 및 사건과 비슷하다면 우연입니다
이 영화는 미 합중국과 기타 국가의 법으로 보호받습니다
무단 복사 및 배급, 전시는 민사 책임 및 형사 기소될 것입니다
 

Comments

수고하셨습니다.
11 방콕맨
감사합니다.
11 Retroboy
어머니께서 리처드 기어 팬이시라 이 작품을 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7 패러벨
덕분에 오랜만에 잘 봤습니다. 이 영화 때문에 그 후론 매력이 떨어져도 데브라 윙거를 계속 좋아하게 되는군요..
11 잠쟁이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
16 거상
80년대 유명했던 영화데 아직본적이 없으니,,수고 많으셨습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GIVE 50 MP 24 경구리
고맙습니다. 영화 잘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