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3주... 그리고 2일 (4 Months, 3 Weeks and 2 Days / 4 luni, 3 saptamini si 2 zile, 2007)

자막자료실

4개월, 3주... 그리고 2일 (4 Months, 3 Weeks and 2 Days / 4 luni, 3 saptamini si 2 zile, 200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71038
    줄거리 : "<정적인 삶>은 초기작품들보다 후기 단계로 진입한 것이며, 관습적인 네거티브-포지티브 현상네거티브 카메라 스톡을 포지티브로 대체한 것이다. 작가는, 카메라 앞의 과일을 네거티브 색깔로 칠함으로써 실재의 재현과 같은 것을 복원하려고 한다. 그러나 새까만 그림자들과 검은 하이라이트들은 프레임 내 공간에 대한 신비화된 재해석을 막는다." - 제레미 스펜서, '제니 오쿤의 영화에 대해서' Reading No. 2, 1977  제작노트. "내 영화들, 사진들, 그림들은 모두 같은 관심으로부터 출발한다. 즉 사건/풍경의 구조적인 면을 미디어의 구조적 측면과 통합하는 것. 이 구조의 통합은 어떠한 한 요소도 과장되는 법 없이, 그리고 어떠한 한 부분도 지배적이 되는 일이 없이 균형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리고 내 자신의 참여가 여기서 강조되는데, 그것은 마치 과학자가 데이터들의 계산에 있어서 자신의 존재를 무시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내가 고른 주제는 영화적 구조를 가장 쉽게 시사하는 것이 아니라, 말해질 수 없는 것들이다. 나에게, 영화는 우리의 시각적 사유과정을 연구할 수 있는 언어이다. 각 새로운 영화는 이러한 시각적 대화를 위해 그만의 독특한 언어를 창조할 수 있으며, 또 그만의 고유한 용어들로 검토되고 표현될 수 있다." - 제니 오쿤, Arts council Film-Makers on Tour catalogue, 1980.
SUB 변환:Hoony™

릴 불명 1CD 프레임 변경 (23.98 --> 25.00) 후 씽크 맞춘 후 오타 수정, 색상 태그 추가 
 

Comments

3 선키드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1 그느
감사합니다
28 GodElsa
감사합니다~
1 현덩잉
감사합니당~ 잘 보겠습니당!!
GIVE 50 MP 24 경구리
감사합니다. 영화 잘 볼게요~
6 highhopes
감사합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