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파워 - 제로 (Austin Powers: International Man Of Mystery, 1997)

자막자료실

오스틴 파워 - 제로 (Austin Powers: International Man Of Mystery, 199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63681
    줄거리 : 오스틴 파워는 호시탐탐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인류의 적 닥터 이블을 물리치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영국의 비밀요원. 1967년, 악당 이블 박사는 자신의 숙적인 잘나가는 영국 첩보원 오스틴 파워를 암살하려는 계획이 실패하자, 자신의 계획을 미래에서 성취할 요량으로 냉동실에 들어간다. 그리고 그의 음모를 막기 위해 오스틴 파워 또한 냉동실로 들어가고.... 30년 뒤, 이블 박사는 해빙되어 지구의 마그마를 터뜨릴 폭탄을 훔친 뒤, UN을 상대로 백 억 달러를 요구하고, 연이어 깨어난 오스틴 파워는 냉동 전 그의 파트너였던 켄싱턴 부인의 딸과 함께 짝을 지어 이블 박사의 음모에 맞선다. 60년대에 제임스 본드도 액션대신 본드걸과 로맨스만 해댔던 지라, 오스틴 파워도 그 영향을 받았는지 해빙된 이후, 파트너와의 로맨스만 꿈꾸고 매사를 제멋대로 행동한다. 하지만 곧 90년대에 적응에 어려움을 느끼고, 한 2분정도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블 박사도 상황은 마찬가지인지라 오합지졸인 부하들 다스리랴, 30년 사이 태어나서 장성한 자신의 아들과의 멀어진 사이를 가깝게 하려고 눈물겨운 노력을 한다. 지구를 불바다로 만들어 버릴 닥터 이블의 음모. 오스틴과 파트너 바네사가 그 열기의 한 복판으로 접속한다.
오스틴파워 트릴로지 DON릴에서 나머지는 자막이 올라와 있는데, 이 작품만 없어서 싱크수정해서 올립니다.


 


수년만에 처음 자막툴을 만져보는데 많이 좋아졌네요. ^^


 


다른 고전들 싱크 안맞는 것도 많은데 기회가 되면 수정해 보려고 합니다.


 
 

Comments

1 벨루찌
고마워요^^
..고전 고화질로 많이 나오더군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근데 어떤 툴을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1 unknownn
그냥 여기 자료실에서 섭타이틀 에디트 받아서 썼습니다 ^^
1 벨루찌
친절한 답변 고마워요^^
5 스위퍼
고맙습니다..
7 푸피씨
감사합니다!
28 천구기
자료 감사 합니다 ^ ^
12 철판남
감사해요~
12 oranget
귀한 자료 감사합니다!
30 가일123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감상 하겠습니다.
5 Mikey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소장하고 있던 오스틴파워를 DVD에 넣고 돌려봤더니
HD영상에 길들여져서 DVD는 못보겠더라구요.
DVD도 흔치 않던 시절에 샀던거라 화질 좋다고 놀랐었는데 말이죠.
2 널사랑해
감사합니다
4 쏘쿨남
감사합니다
15 Barbarian
고맙습니다 ~~~!!!
7 지니이천
고맙습니다. 이 영화자막이 있네요
1 벅소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