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Cinderella, 1950)

자막자료실

신데렐라 (Cinderella, 1950)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54784
    줄거리 : 친절하고 상냥한 아름다운 아가씨 신데렐라는 맘씨 나쁜 새 엄마와 시기심 많은 언니들의 구박을 받으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다. 친구들이라고는 거스와 자크같은 생쥐뿐이지만 그들은 무슨 일이든 신데렐라를 도왔고, 왕자님의 무도회가 열리던 날에는 착한 요정이 나타나 신데렐라에게 아름다운 드레스와 호박으로 만든 마차를 준비해 주었을 때에도 말이 되어 신데렐라와 동행한다. 궁정의 무도회에 참석해서 멋진 왕자님을 만난 신데렐라. 하지만, 시계가 12시를 가리키자 마법은 풀려나고 신데렐라는 유리구두 한짝을 떨군 채 왕자님에게 인사도 못하고 도망치듯 궁전을 빠져나온다. 신데렐라의 이름도 모른 채 헤어진 왕자는 유리구두에 발이 맞는 아가씨를 찾아 온 나라의 아가씨에게 유리 구두를 신켜 보고 마침내 신데렐라의 집에서 신데렐라를 찾아낸다.
이번에 발매된 신데렐라 BDRip에 맞는 자막입니다.

우리말 파일 찾다가 SN릴(HDTVRip)에 들어 있는 우리말 음성과 우리말 자막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말 넣기 위해 오디오는 DTS 768k로 재인코딩했구요.

자막은 DVDSub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타나 띄어쓰기 잘못된 부분들 보니 sub2smi로 추정됩니다.

2초정도 싱크 차이가 있더군요. 영자막은 릴에 포함된 Sup2Sub 중 뽑은 겁니다.

 

참고로 이 BD에 서플로 tangled ever after가 들어가 있습니다.

cinderella.1950.bluray.front.cover.01.jpg




  
 

Comments

17 Enter
고생하셨습니다^^ 잘볼게요.
1 Ripples
감사합니당!
11 우수마발
감사합니당!
11 방콕맨
감사합니다.
1 YouNeeRee
겨우 제대로 된 자막을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3 karekano
자막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9 공처가
잘보겠습니다.
GIVE 50 MP 24 경구리
고맙습니다. 영화 잘 볼게요~
7 변비곰
감사합니다^^
1 편씨티
1950년 버젼 신데렐라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