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적 침략 (Les Invasions Barbares, 2003) Bluray

자막자료실

야만적 침략 (Les Invasions Barbares, 2003) Bluray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53578
영화는 99분이나 Bluray는 113분으로 상당히 다릅니다.
홍와님의 번역본으로 씽크 맞추면서 빠진 부분에는 영어자막으로 채웠읍니다.

 

제목이 주는 느낌과는 전혀 다르게 암으로 세상을 떠나는 아버지와 가족, 친구들과의 이야기 입니다.

드라마 팬이시라면 강추드리며, 애잔한 엔딩 음악까지도 좋습니다.

2004년 Best Foreign Language Film부문 Oscar상 등 38개의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야만적 침략 (Les Invasions Barbares.The Barbarian Invasions.Invasion Of The Barbarians)
7.94 (참여 17명)
코미디, 범죄, 드라마| 캐나다, 프랑스|99분 |2003
감독 : 데니 아르캉|출연 : 레미 지라르드, 스테판 루소, 도로시 베르망

 


 

레미가 급하게 입원하자 그의 전 부인인 루이즈는 그들의 아들인 세바스티안을 몬트리올 집으로 부른다. 세바스티안과 레미는 여러 해 동안 말도 하지 않고 지내던 사이였으나, 세바스티안은 레미를 기다리고 있는 피할 수 없는 호된 시련을 완화시키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인다.

죽어가는 아버지의 침대 옆으로 아들은 학식있는 친척들, 친구들, 전 애인들을 한자리에 불러 모은다.

한때 레미는 이들과 함께 미국제국의 몰락을 꾀했었다. 세바스티안은 이 재치 넘치는 집단의 정치적 불손함이 오늘날의 "야만적인 침략"의 시대에서도 유지될 수있고, 그것을 통해 죽음을 향해 떠나는 아버지의 여정이 조금이나마 밝아지기를 바라는 것이다.
 

Comments

DVD 립과 많이 다른가보네요. 더운데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 공처가
감사합니다.
6 hwanhoo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S BJCool
감사합니다
11 먹는게낙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