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천애 (明日天涯 All Tomorrow`s Parties.2003.DVDRip.AC3.x264-LooKMaNe)

자막자료실

명일천애 (明日天涯 All Tomorrow`s Parties.2003.DVDRip.AC3.x264-LooKMaNe)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45432


요약정보
판타지 | 중국 | 95 분
감독
유릭와이
 

출연 : 조용원

 

2003 칸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부문 초청작.

부산국제영화제와 인연이 많은 유릭와이의 신작. 뉴 커런츠부문에 초청이 되어 있는 <방직성 경찰>의 감독 디오이난이 남우 주연으로 출연하며, 한국의 조용원이 여자주연으로 등장한다. 한국에서도 일부가 촬영되었다. 종말 이후의 가까운 미래, 귀 다오파가 아시아 대륙을 지배하고 있다. 반체제군인 주아이와 동생 미안은 체포되어 재교육을 위한 캠프로 이송되고 곧 캠프 생활이 단순히 선전 이상의 것임을 깨닫게 된다. 체제가 전복되자 형제는 수 년만에 처음으로 완전한 자유를 맛보게 된다. 주아이는 아름다운 수에란과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아들과 함께 근처의 폐허 도시로 이주한다. 셋은 버려진 아파트에 가정을 꾸리고 삶의 작은 기쁨들을 다시 찾으려고 애쓴다.

부산국제영화제 소개 글(토니 레인). 촬영 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 릭와이가 구 이란 왕조를 상기시키는 동시에 디스토피아적 판타지로 가득찬 두번째 연출작을 완성했다. 독재자 귀다오파에 의해 지배당하고 있는 미래의 동아시아에서, 당은 사회 부적응자들을 재교육 수용소에 감금하여 그 사회를 통치하고 있다. 시에(Xie) 형제들, 쟈오주아이(영화 <방직성경찰(Uniform)>의 감독인 다이오이난이 분한)와 쟈오미안(<임소요(Unknown Pleasures)>의 자오 웨이웨이(Zhao Weiwei)은 미래 삶의 동반자를 만나게 되는 성공수용소로 보내진다. 그러나 당이 무너지는 그날까지 그 어떤 것도 그들 관계(한국인 수에란과 쟈오쥬아이, 병든 랑랑과 쟈오미안)가 싹트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갑자기 자유를 누리게 되자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자아를 찾는다. 일반인은 강력한 규율이 있어야 인생의 방향을 알 수 있다라는 냉소적인 견해와는 별개로, 영화는 파멸 세계 이후의 환각적 이미지들을 구성하는 탁월한 솜씨를 보여준다. 감독은 일일드라마의 쾌락을 재발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작고 섬세한 인간의 세부묘사를 돋보이게 하는 솜씨를 가지고 있고, 탁월하고 놀라운 방식으로 대우주 전체와 공명한다. 철학보다 시각에 더 비중을 두었지만, 철학을 감동적으로 작동하게 하는 것은 바로 순식간에 지나가는 섬세한 시각적 순간들이다.

 


종말 이후의 가까운 미래, 귀 다오파가 아시아 대륙을 지배하고 있다. 반체제군인 주아이와 동생 미안은 체포되어 재교육을 위한 캠프로 이송되고 곧 캠프 생활이 단순히 선전 이상의 것임을 깨닫게 된다. 체제가 전복되자 형제는 수 년만에 처음으로 완전한 자유를 맛보게 된다. 주아이는 아름다운 수에란과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아들과 함께 근처의 폐허 도시로 이주한다. 셋은 버려진 아파트에 가정을 꾸리고 삶의 작은 기쁨들을 다시 찾으려고 애쓴다.



조용원씨가 중국에서 영화도 찍었었네요~ 자막이 중문이라 과연 한글자막 해주실 분이 계실런지... 중국어 하시는 분들께 기대 한 번 해봐야 겠네요..
 

Comments

1 대한국민
혹시나 해서 토렌트 올립니다! ^^;
1 고문하사
감사합니다...
대한국민님 토렌트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