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 더 라이프 오브 언 아이콘 (Michael Jackson : The Life of an Icon, 2011) BluRay.1080p.DTS.x264-CHD

자막자료실

마이클 잭슨 : 더 라이프 오브 언 아이콘 (Michael Jackson : The Life of an Icon, 2011) BluRay.1080p.DTS.x264-CHD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39797
BluRay에서 추출한 한글 섭자막 변환

- smipack: 스페셜 피쳐

             Katherine Jackson – Additional Interview footage (36:07) 
             Tito Jackson – Additional Interview footage (26:55) 
             Rebbie Jackson – Additional Interview footage (14:28) 
             Additional contributors Interview footage (30:00)

- 본편 sub자막 첨부 (part01, part02 모두 받으셔야 함)

- subpack: 스페셜 피쳐 (smipack과 동일) (part1, part2 모두 받으셔야 함)

- 23.976fps


새로운 시각으로 마이클 잭슨을 조명한 특선 다큐멘터리
마이클 잭슨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봤던 사람들을 통해 듣는 그에 대한 루머와 사건들
마이클 잭슨의 죽음 이후 최초 인터뷰 영상을 허락한 캐서린 잭슨 인터뷰 독점 수록
잭슨 파이브의 스튜디오 내 생방송 텔레비전 녹화 영상 공개
휘트니 휴스턴, 스모키 로빈슨, 디온 워윅, 마샤 리브즈, 패툴라 클락,
담당변호사 토마스 메저로우 등 지인들의 인터뷰 수록



<작품정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화려했던 삶의 무대 뒤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마이클 잭슨: 더 라이프 오브 언 아이콘>은 최초 공개되는 마이클 잭슨의 생전, 그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았던 이들의 인터뷰로 구성된 다큐멘터리로 그가 잭슨 파이브로 활동했을 때부터 세계적인 솔로 스타로 성장하기까지, 그리고 2009년 6월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이르기까지의 스토리를 공개한다.
앤드류 이스텔이 감독을 맡고 마이클 잭슨의 어릴 적부터 가까운 친구였던 데이비드 게스트가 제작을 맡은 <마이클 잭슨: 더 라이프 오브 언 아이콘>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어머니인 캐서린 잭슨이 고인의 죽음 이후 처음 허락한 인터뷰를 수록, 그녀의 입장에서 본 마이클 잭슨의 출생과 성장 이야기, 아버지 조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아들이 재판소에서 문제가 있었을 때 그를 지지했던 내용, 그리고 그 후의 인생에 대한 그녀의 생각과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마이클의 큰 누나 레비 잭슨과 형 티토의 인터뷰를 통해 잭슨가의 역사를 상세히 들어보고 그의 어린 시절과 어머니 캐서린과의 친밀한 관계, 2005년에 세상이 놀랐던 아동 성추행사건 재판기간에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려준다. 이 밖에도 데비 로우, 리사 마리 프레슬리와의 결혼 생활, 펩시 광고 촬영 중 발생한 화상사고, 성형수술, 진통제에 의존했던 마이클의 상황 등 그간 다루기 힘들었던 그의 루머와 불운했던 삶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공개한다.
프로듀서이자 가까운 친구 데이비드 게스트는 “마이클을 색다른 빛으로 비춰보려 했다. 지난 15개월 동안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그에게 가장 중요했던 사람들을 인터뷰했다. 이 영화를 통해 사람들은 마이클 잭슨이라는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를 통해 그가 인류 전체에게 가졌던 열정과 사랑을 증명하리라 희망한다. 그는 단순한 몇 마디 말들로 쉽게 정의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으며 이 영화는 그의 성격의 다양한 면들을 밝혀준다.” 라고 말한다.
데이비드 게스트는 마이클 잭슨과 가까웠던 사람들과 녹화한 영상을 포함해서 잭슨의 인생의 가장 중요한 요소들을 모아서 연결해놨다. 이시대 최고의 아티스트로서 이뤄온 그의 성취를 기념하며, 이 영화는 마침내 그의 인생을 둘러싼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제공한다. 이 작품에는 마이클 잭슨과 잭슨 파이브의 스튜디오 내 생방송 텔레비전 녹화 영상과 마이클, 잭슨 파이브, 그리고 마이클이 존경하고 영향을 받은 다른 아티스트들의 모타운 시절의 오리지널 음악이 포함되어있다.

 

Comments

40 Daaak
역시 다양한 부가 자료 감사합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S routeone
수고하셨어요...잘 받겠습니다..^^
18 FC서울
고맙습니다
40 백마
수고하셨습니다^^
3 차칸
늘 고맙고 감사드려요^^
1 고문하사
자료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S 궁금맨
고맙습니다.
1 바라밀
감사합니다~!~!~
1 filco
감사합니다.
1 Forrest
감사합니다
6 아키스트
고맙습니다
1 여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