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파이 넥스트 도어 (The Spy Next Door, 2010)

자막자료실

더 스파이 넥스트 도어 (The Spy Next Door, 2010)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16230

한글: KtheD


10-5_5-89cb4a84.jpg


 


더 스파이 넥스트 도어 (The Spy Next Door, 2010)


 


기본정보 액션, 코미디 | 미국 


감독 브라이언 레반트 


출연 성룡, 루카스 틸... 더보기 


등급 해외 NR 도움말 


 


신분을 감춘 슈퍼스파이가 여자친구의 아이들을 돌보게 되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패시파이어>, <트루 라이즈> 풍의 가족용 코믹 액션물. 출연진으로는, 56세의 나이에도 꾸준한 액션 연기를 이어가고 있고 최근에는 <가라데 키드>의 리메이크판을 촬영중인 성룡이 슈퍼스파이 밥 역을 맡았고, <게이머>, <히치>의 앰버 발레타가 밥의 애인인 질리안 역을 연기했으며, <스윙 보트>, <레지던트 이블 3>의 14살 소녀배우 만델린 캐롤, TV <한나 몬타나> 시리즈의 극중 한나 아버지이자, 한나 역의 마일리 사일러스의 실제 아버지인 빌리 레이 사이러스, <분노의 핑퐁>, <스윙 보트>의 조지 로페즈, TV <레이지 타운(Lazy Town)>의 매그너스 쉐빙 등이 공연하고 있다. 연출은 <베토벤>,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의 브라이언 레반트가 담당했다. 북미 개봉에선 첫 주 2,924개 극장으로부터 개봉 주말 3일동안 973만불의 저조한 수입을 벌어들여 주말 박스오피스 6위에 랭크되었다.



 CIA 소속의 언더커버 슈퍼스파이 밥 호는 이제 현직에서 은퇴하고, 이웃에 사는 연인 질리안과 결혼, 정착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질리안이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한가지 미션이 남아있는데, 그녀의 세 자녀로부터 환심을 사는 것. 어느날 질리안이 급한 일로 집을 비우게 되자, 밥은 세 아이의 베이비시팅을 자원한다. 밥과 세 아이의 어색한 동거가 시작되는데, 그중 한 아이가 실수로 밥의 컴퓨터에서 비밀 자료를 다운로딩하면서 밥의 숙적인 러시아 테러리스트가 밥의 소재를 파악하게 된다. 이제 스파이와 미래의 아빠 역할 사이를 오가는 밥의 진땀나는 투쟁이 시작되는데…

 

Comments

1 다크미스트
감사합니따!!!!!!!
정말 감사드립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