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지 포인트 (Vantage Point, 2008) sub2s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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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티지 포인트 (Vantage Point, 2008) sub2s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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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줄거리 : "는 빛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스크린의 깊이감과 넓이감을 끌어낸 작품이다. 이 영화는 방 안에서 하루 동안 촬영한 것이며, 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의 변화를 기록한 것이다. 이미지는 조리개, 셔터, 렌즈의 조작을 통해서 만들어진 것이지만, 그 결과는 규정된 것보다 더 인과적이며 관객은 기본적으로 햇빛을 따라가는 전략을 알게 될 것이다. 스미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작품은 학교 작품으로 의도된 것이 아니다. 나는 단지 햇빛이 아름다웠기 때문에 해가 뿜어내는 빛의 영화를 만들고자 했다. 동시에, 나는 방 안을 돌아다니는 해에 대한 환상적인 내러티브 영화를 만들고자 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사건들을 본질적으로 영화적인 구성에 의해서 잡아내고자 했다. 이미지란 너무 매혹적이어서, 일어난 사건들과 그것이 기록되는 방법 사이에는 갈등이 있다. 이것은 의도적인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매우 로맨틱한 음악을 골랐는데, 이 사운드트랙은 기계적으로 조작된 것이었다. 그 사운드(레코드 플레이어의 이미지가 스크린에 나타날 때마다 등장하는)는 두 가지 변수들에 따라 변주된다: 카메라와 소리가 들려오는 곳 간의 거리, 그리고 개별적 쇼크들의 노출(밝을 때는 소리를 트게 하고, 어두울 때는 작게 하고). 거리에 따른 조작은 단지 용인된 환상적 코드(소리의 소리는 멀리서 들려온다. 고로 소리는 조용하다 등등)의 연장일 뿐인 반면에, 밝기에 따른 조작은 물질적인 것이다 -새로운 코드, 그러나 유효한." - 데크 두생배레Deke Dusinberre, 영국 아방가르드 필름 카탈로그.  제작노트. "Leading Light는 익숙한 공간의 불규칙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서 카메라-눈을 사용한다. 우리가 방에 있을 때, 우리는 단지 포착된 공간만을 인식하며 그곳에 거주하는 시각의 가능태만을 인식할 뿐이다. 카메라-눈은 기록하고, 이해는 그 후이다. 베르토프는 많은 방들로 이루어진 하나의 방을 꿈꿨었다. 그러나 스미스는, 거꾸로 카메라가 하나의 방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방들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보여줌으로써, 이러한 창조적 지형학을 뒤집는다." - A.L.리스Rees, 프로그램 노트, 1980.
붉은모래님이 올리신 자막을 NeDiVx릴에 맞게 맞추었습니다.
 

Comments

2 무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