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노스 아이레스 1977(Chronicle Of An Escape, 아드리안 캐타노, 2006)

자막자료실

부에노스 아이레스 1977(Chronicle Of An Escape, 아드리안 캐타노, 200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683303
 

20080313_492552681.jpg


자유를 향한 그들의 외침 전세계가 경악한 120일간의 감금 실화!!




1977년, 부에노스 아이레스. B리그 축구 팀의 골키퍼인 클라우디오는 영문도 모른 채 납치된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교외의 을씨년스러운 집, ’아틸라’에 감금당한 클라우디오는 심문과 구타, 굴욕과 배신이 난무하는 살아있는 지옥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제멋대로 광적인 규칙들을 종해놓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잔인한 폭력을 가하는 악몽 같은 세상. 그 상상을 뛰어넘는 고통이 존재하는 곳에서 클라우디오와 그의 친구들은 생존을 위한 조용하지만 격렬한 투쟁을 시작한다.




감금된 지 4개월(약 120일), 사형 선고가 확실해 보이자, 클라우디오와 3명의 친구들은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기에 이른다. 폭풍우가 몰아 치던 어느 날 밤, 창문을 열고, 옷을 홀딱 벗은 채, 텅 빈 공간 속으로 뛰어 내린 네 명의 청년들... 지금부터 그들의 자유를 향한 거침없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자료실에...


자료실에 올라와있는 영어자막은 씽크가 맞지않아


씽크조절 작업후 통합자막으로 만들었습니다


씽크를 조절한 영어자막은 따로 첨부합니다


원래는 스페인어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작업한 동영상은 프랑스어로 더빙된 영상이더군요


말이야 스페인어나 프랑스어나 못알아듣기는 마찬가지지만


원래 배우들 목소리가 나오는 영상이 훨씬 생동감있는데... 쯥^^


자료가 더 필요하신분은 씽크타고 오십시오


 

Comments

S macine
감사합니다..
6 aircon
25프레임입니다.
23.97로 변환하면 잘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