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영어]길의 노래(Pather Panchali .Song.Of.The.Road.1955, 샤트야지트 레이, 아푸 3 부작 중 제 1부)

자막자료실

[한글.영어]길의 노래(Pather Panchali .Song.Of.The.Road.1955, 샤트야지트 레이, 아푸 3 부작 중 제 1부)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674709
가난한 부모 밑에서 늘 먹을 것을 걱정하며 사는 소년 아푸의 이야기다. 아푸의 가난한 삶에도 훗날 아름다운 추억거리가 될 만한 일이 일어나지만 아푸는 제대로 된 성장기를 보낼 만큼 행복한 환경을 얻지 못했다. 아푸는 누나의 죽음을 계기로 세상의 잔인함과 죽음에 대해 어렴풋이 이해하기 시작하고 살던 곳을 떠나 갠지스 강변의 도시로 이주한다. <길의 노래>는 동시대 이탈리아의 네오리얼리즘을 떠올리게 하는 주제와 스타일을 보여주지만 진정으로 꾸며지지 않은 화면을 보는 것 같은 이 영화의 힘은 새로운 리얼리즘의 출현을 암시하는 것이었다. <길의 노래>는 레이가 이후에 줄곧 보여주게 될 장중한 인간기록의 시작이었다.

샤트야지트 레이 감독의 <아푸 3 부작> 중 제 1부 길의 노래 입니다

2부 - 불굴의 사람
3부도 - 아푸의 세계

도 조만간 올려드리겠습니다

한글 자막입니다

영어자막은 필요한 분을 위해 따로 첨부 하였습니다

자료가 필요하신분은 링크타고 오시길...
 

Comments

21 조한우
  헉~ 마침내 해내셨군요....
아마도 영화 강의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두고 두고 감사드립니다.

팔당댐을 바라보며 술 한 잔 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1 김태형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좋은 일 하시는 오철용님! 늘 건강하셔야 합니다.
1 구스타프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좋은 일 하시는 오철용님! 늘 건강하셔야 합니다.(2)
1 금동금돌이
  감사합니다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예요~
4 saibi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