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 인 더 클라우드 (Shadow in the Cloud, 2020)

자막자료실

쉐도우 인 더 클라우드 (Shadow in the Cloud, 2020)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608174

fc8eb56472102c6ff68cab9997082ecc_1614375095_9422.jpg

자막 번역: SkyHero


제목: 쉐도우 인 더 클라우드 (Shadow in the Cloud, 2020)

감독: 로젠느 리앙

출연: 클로이 모레츠, 닉 로빈슨, 칼란 멀베이

장르: 액션, 공포

북미 개봉일: 2020년 9월 12일


줄거리

제2차 세계대전 중 최고 기밀이 들어있는 가방을 가진 여성 조종사가 폭격기에 탑승하고 

승무원들은 그녀의 신원과 의문의 화물에 대해 의심하는 가운데 비행 중에 사악한 존재를 만나게 된다...


영화가 좀 황당한 면이 있고 개연성은 없지만, 질에 대해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애니 본다고 생각하면 볼거리도 많고 시간은 잘 갑니다. 

클로이 모레츠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하지만 킬링 타임용으로는 볼만하네요.


이 영화를 누가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봤더니 중국계 뉴질랜드인 여자 감독이더군요. 

어쨌든 클로이 모레츠의 열연 덕분에 눈은 즐겁습니다. 



"본 자막의 개인적인 이용을 제외한 무단 수정 및 재배포, 도용, 상업적인 목적의 이용을 금지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 아톰손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M 再會
역대급 손가락 안에 드는 시나리오네요.. ^^
GIVE 100 MP M 再會
ㅎㅎ 그래도 이 감독 재능은 있어 보입니다. 이런 시나리오에.. 이런 연출이라니.. ^^
1 곰구마
고맙습니다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1 babypurple
댓글내용 확인
23 SkyHero11
댓글내용 확인
3 동파리
클로이 모레츠를 좋아하기 때문에 곧바로 다운받아 봤습니다. 짧은 러닝타임은 잘 흘러가게 적당히 재밌네요. 대작은 아니지만 시간 잘 가게 지루하지 않게 만들었네요. 감사히 잘 봤습니다.
9 태권V
잘 보겠습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1 문상현
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24 커피
감사합니다
18 자막줭
덕분에 잘 봤습니다.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9 공처가
잘보겠습니다.
6 headphone
감사합니다
17 게로스
수고하셨습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 친절한티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 cocoya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