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의 특공대.Ambush Bay.1966.720p

자막자료실

9인의 특공대.Ambush Bay.1966.720p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552757

​론 윈스턴 감독 휴 오브라이언 제임스 밋첨 주연의 Ambush Bay(1966년 작) 한글자막입니다. 

태평양전쟁 당시 맥아더 장군이 지휘하는 미군이 필리핀에 상륙하기 위해 정찰대를 파견하는데 어벙벙한 통신병이

(제임스 밋첨이 분했는데 어쩌면 이렇게도 로버트 밋첨을 빼닮았는지 저도 어라 로버트 밋첨이 젊어졌네 싶었습니다. 

제임스는 로버트의 장남이죠. 크리스 밋첨도 아버지를 닮긴 했는데 형만큼은 아닙니다)

동료 장병들의 희생을 발판으로 결국 임무 완수한다는 내용의 저예산 전쟁영화입니다.

저는 이런 영화가 흥미 위주의 대작보다 전쟁이 포함하는 주민들의 정치적 입장을 제대로 보여준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일본군은 악랄하고 필리핀 사람들은 미군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우리가 통분해 하는 일본군 위안부의 모습이

미군의 시각에서 묘사되고 있는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저는 이 영화를 국방TV에서 보았는데, 쓸만한 작품으로 판단해 링크 걸었습니다. 그럼...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6 블랙JO
고맙습니다
어릴떄 이런식의 몇인의 특공대 이런걸 주말의 명화 토요명화 이런곳에서 해줘서 잼나게 봤던 추억이 있네여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15 지혀니아빠
감사합니다.
2 Zootopia
감사합니다
10 Kiss2me
감사합니다
9 영화는예술
소중한 자막 감하사고, 잘 보겠습니다.
1 깨끗한하늘
고맙습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9 공처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