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나라에 사는 여인 (From the Land of the Moon, 2016) *섭자막 싱크수정

자막자료실

달나라에 사는 여인 (From the Land of the Moon, 2016) *섭자막 싱크수정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505730

최초 작업자: HanYork님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505117), 감사합니다.

영문 SUB 원본 블루레이 디스크: Die.Frau.im.Mond.2016.MULTI.COMPLETE.BLURAY-SharpHD


Modified by PiXEL

작업일: 2020. 08. 08


#수정사항

1. 블루레이 릴리즈에 맞게 싱크를 수정하였습니다.

2. 일부 내용을 삭제 및 병합하였습니다.

3. 오역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4. 자막 파일 내 HanYork님 크레딧 시간대를 약간 수정하였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1. 위 수정사항을 제외하고는 모두 SUB자막과 일치합니다.


#안내사항

현재 달나라에 사는 여인은 프랑스판 블루레이와 독일판 블루레이가 존재합니다. 공급자는 모두 Studio Canal로 동일합니다.

프랑스판 블루레이는 프레임이 더 크지만 영상이 지저분한 선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반면 독일판 블루레이는 더 선명하며, 비트레이트 또한 높습니다. 추후 블루레이 릴리즈로 영화 감상 시 참고 바랍니다.

fps가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단순 싱크조절로는 맞추기가 불가하여 독일판 블루레이 디스크에서 영문 자막을 추출한 후 HanYork님께서 제공해주신 Sub자막의 내용을 영자막에 덮어씌우는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영자막의 시간대, 내용 등이 한글 섭자막과 일부 차이가 있어 몇몇 내용은 삭제하였고, 몇몇 내용은 병합하였습니다. 감상하시는 데에 불편함은 없을 겁니다.

HanYork님께 다시 한 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imdb, 네이버와 달리 로튼토마토의 토마터 점수는 상당히 낮네요


*본인이 작업을 원하거나 재미있게 봤던 영화 위주로 SUB 변환 작업을 진행합니다.

최근에는 씨네스트에 없는 자막들 위주로 찾아서 작업중입니다 :)

*최신 영화의 경우 한국어 섭자막 포함된 블루레이 출시시 작업할 계획이지만, 저작권 보호 리스트에 포함된 자막은 작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Comments

42 CiNePhIlE
감사드려요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10 은근슬쩍
고맙습니다.
10 야무찌
수고 하셨습니다.
19 최대포
고맙습니다.
15 지혀니아빠
감사합니다
18 슈샤드
감사합니다.
10 Kiss2me
감사합니다
4 싸잉
감사합니다.^.^
15 검은색이슬
고맙습니다
5 혀니마세상
감사합니다^^
29 불량아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