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Dollari Sul Nero.1966.720p

자막자료실

1000 Dollari Sul Nero.1966.720p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476569

​알베르토 카르도네 감독 안소니 스테판 자니 가르코 주연 1000 Dollari Sul Nero(1966년 작) 한글자막입니다. 

영어판 제명은 Blood at Sundown이며 국내에는 황원의 무숙자라는 타이틀로 개봉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스카라 극장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스파게티 웨스턴 치고는 권선징악의 주제인데다 

배경도 좀 특이한 영화입니다. (맥시코가 배경임을 강조하기 위해 아즈텍 유적이 나온다는) 


억울한 살인 누명에 12년 형을 마치고 돌아온 조니는 동생 사르타나가 이끄는 도적떼들에게

고향이 유린되는 현실을 목격하는데, 강인했던 어머니마저 물욕에 정신이 이상해졌습니다.

조니는 이를 갈며 자신에게 죄를 뒤집어 씌운 진범을 추적하는데...뜻밖의 진실이 드러납니다.


영화를 보다보면 막과 장으로 나뉘는 연극을 보는 느낌입니다. 이탈리아 통속극?

트럼펫 연주가 압권입니다. 누군가 했더니 석양에 돌아오다(il bueno il brutto il cattivo)에서 

그 유명한 묘지의 결투 장면에 울려퍼진 생사의 트럼펫으로 감명을 준 Michele Lacerenza더군요.

자니 가르코는 이 작품에서의 호연으로 흑의의 건맨 Satana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출세합니다.

  

모처럼 화질 양호한 파일을 발견했기에 올드팬들과 공유합니다. 즐감.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10 니꼬내꼬
감사합니다~ (^^)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13 쪼꼬우유23
감사합니다.
31 백두
감사합니다.
13 약골
감사합니다
16 momaraine
김시힙니디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22 시간의항해
감사합니다.
15 지혀니아빠
감사합니다
23 까마귀
고생 많으셨습니다~
3 구르르르
감사합니다
1 하첩텊
감사합니다
13 난대시기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