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머타임킬러.Ricatto alla Mala.1972,Un verano para matar.1972

자막자료실

섬머타임킬러.Ricatto alla Mala.1972,Un verano para matar.1972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469049

어쩌다 보니 아침에 올린 섬머타임킬러 이탈리아어 판을 스페인어 오리지날판으로 교체를 해버렸네요. 

화질이 괜찮은 이탈리아판과 화질은 안 좋아도 말이 되는 스페인어판을 비교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

두 판본을 재업합니다. 링크1 이탈리아어 판(Ricatto alla mala)이 극장상영본이며

링크2 스페인어 판(Un verano para matar)이 오리지널입니다. 원본이 상영본에 비해 16분 정도 깁니다.


삭제 이유는 19금 때문이 아니고 사건의 배경을 무시한채 청춘남녀에게 초점을 맞춰 상영횟수 늘리려 했기 때문일 겁니다.

원본을 보면 주인공 크리스나 그를 추적하는 라일리 경위가 음흉한 범죄조직의 손아귀에 놀아나고 있음을, 

그리고 올리비아의 아버지 알프레디는 남의 손으로 코 푸는 범죄조직 두목의 희생양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줄거리의 서사적 전개가 엉성한 섬머타임킬러는 스페인어판을 봐야 비로소 범죄액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크리스 밋첨(레이 카스토) 역시 범죄조직 집안입니다. 어머니와 경찰의 대화에서 짐작할 수 있죠.

화질이 불량하지만,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영어판보단 낫습니다.


(p.s) 고 신성일을 닮은 스페인 배우 헤라르드 바라이(교수 역)를 주목하십시오. 이 사람도 한 때는 잘 나가던 유럽 스타였더군요.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22 bkslump
감사합니다
19 주디스
고맙습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8 Minor
감사합니다
9 쵸파미니
수고하셨습니다
15 지혀니아빠
감사합니다..
3 구르르르
고맙습니다
S dreammaker
감사합니다.
11 낙화유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