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하트: 벤지언스(Dragonheart: Vengeance, 2020) 720p.BluRay.H264.AAC-RARBG *요청작 (환타지,드라마)*

자막자료실

드래곤하트: 벤지언스(Dragonheart: Vengeance, 2020) 720p.BluRay.H264.AAC-RARBG *요청작 (환타지,드라마)*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437630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100% 번역기 이용하고 8시간동안 수정했습니다.  ​번역기가 괴랄(?)해서 거의 100% 수정했습니다. (그래도 다시 잠깐보니 수정할 게 보이네요. ㅠㅠ 그래서 인간인가 봅니다.)

처음에는 sub를 이용했는데 자막내용이 더 이상해져서...... 찾고 찾고 또 찾아서 그렇게 그렇게 했습니다.


​'네이버영화'​를 비롯하여 '로튼 토마토'에도 정보가 기재되어 있질 않네요. 그래서 한글제목도 없습니다.

그나마 imdb엔 있지만 평정은 높지않고 그렇지만 이런 장르도 좋아하실 분 꼭 계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8시간 동안 수정하면서 (물론 한자리에서는 못하고 중간중간 쉬면서..... 밤에 수정해 놨던 거는 다시 수정해야 될 정도이더군요.)

나름 몰입감 있게 본 영화입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수정하셔도 저는 괜찮습니다. 오히려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 덧, 앗 어느순간 한글 제목이 ...... 운영자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_ _)

( 덧, '로튼 토마토 정보 찾았습니다. 저 검색맹인가봐요~ ㅜㅜ) 링크추가합니다.

, , , ,

 

Comments

12 블랙헐
저도 감사합니다.
1 하얀레죠
다운로드가 안되요 ㅠㅠㅠㅠ
12 블랙헐
"자동수집코드 확인 그림" 정확히 선택하셔야 '로봇'이 아닙니다 가 되어서 다운로드 되어요.
혹시나 해서 제가 해봤는데 다운로드 된답니다~
11 하얀나라
감사합니다
12 블랙헐
저도 감사합니다
8 두치따치
으음... 이건 그냥 번역기 자막인데요..
12 블랙헐
제가 히어링이 되질 않아 수정을 해도 아주 많이 미흡하답니다. ㅜㅜ 실망시켜드려 미안합니다.
1 카르만
비록 번역기 수준일지라도 노고에 감사드리며 감상해 보고싶습니다.
12 블랙헐
지금 작업하더라면 더 좋은 결과물일텐데.....라는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습니다.
기대감을 버리시고 보시면..... 좋으실듯 싶습니다. 수고인사 감사드립니다.
2 꽁뎅뚜
보는데 큰 지장은 없으나 아쉬운 자막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만드신게 아니고 그냥 영문을 번역기를 거쳐 한글로 수정 번역하신것 같습니다.
내용과 상황에 안맞는 번역이 많습니다.
12 블랙헐
자막번역에서 과도기(?) 적 상황에서의 자막이어서......
아주 아주 많이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렇지만..... 수정을 할까말까 하다가..... 그냥 두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런 말씀을 들어야 더 열심히 할 수 있을테니까요~~~
피드백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