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nity Ⅱ(튜니티라 불러다오, Trinity is Still My Name, 1971)

자막자료실

Trinity Ⅱ(튜니티라 불러다오, Trinity is Still My Name, 1971)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93424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약속드린대로 튜니티2(튜니티라 불러다오, Trinity is Still My Name, 1971)를 올립니다. 23.976프레임에, 상영시간은 01:57:39입니다.

완전히 새롭게 번역하고, 주제가도 집어넣어 제법 보실만 할 겁니다. 

참, 튜니티의 본디 이름은 '트리니티'(기독교의 '삼위일체'를 뜻함)인데, 일본에서 먼저 개봉할 때 발음하기 어렵다고 튜니티라고 붙였다네요. 그리고 튜니티의 별명이 '악마의 오른손(Right Hand of the Devil)'이고, 밤비노의 별명이 '악마의 왼손(Left Hand of the Devil)'인데, 이때의 악마는 우리가 흔히 아는 악마가 아니라 어머니가 술집에 있었을 때의 별명이 '악마'여서 그들의 아들이라는 의미였다고 합니다. 물론 그 뒤에 아주 명사수가 되어 그대로 별명이 굳었겠지만...

그리고 밤비노는 튜니티가 밤비노라고 부를 때마다 닥치라고 한 건, '밤비노'가 이탈리아어로 '베이비'라는 뜻이어서 그런 게 아닌가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건강도 걱정되고 우울한 이 때, 재미있는 영화 한편 보시면서 기력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 ,

 

Comments

22 인향
고맙습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5 BARi
고맙습니다.
15 아마조니카
감사합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4 화천대유
고마워요
S BJCool
감사합니다
39 범부
감사합니다.
6 교주와신
수고하셨습니다.
5 krk1230
고맙습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4 히토천사
감사합니다.
GIVE 3 MP 7 변비곰
사진 ㅋㅋㅋ먹방영화
8 Minor
감사합니다ㅎㅎ
15 가쟁
감사합니다
1 피우스
감사합니다.
16 distopia
수고하셨습니다
10 언더테이커
감사합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4 世羅飛™
감사합니다
14 풀잎이
자막이 잘맞네요 감사합니당
1 볼프산쩨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