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비크 (Farrebique ou Les quatre saisons, 1946)

자막자료실

파르비크 (Farrebique ou Les quatre saisons, 194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91608

2차 세계대전 후 프랑스 남부 아베롱의 시골 파르비크에서 사계절 내내 열심히 일하는 어느 소작농 가족의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아이들이 다시 학교에 갈 수 있다는 소식이 들리지만, 언제일지는 정확하지 않다. 낮에는 땅을 일구고, 저녁에는 가족 모두가 둘러앉아 신에게 기도를 올린다. 아버지께서 돌아가시자 장남은 가장의 역할을 맡고, 작은 아들은 돈을 벌러 대처로 나간다. 그렇게 삶은 계속된다. 칸영화제에 국제비평가협회상이 처음 생긴 해의 수상작으로, 2016년에 국제비평가협회상 70주년 기념으로 다시 상영하기도 했다. 


-


비크파르를 만드는 중 화질이 더 좋은 파일을 찾아 살짝 다듬어 올립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40 백마
감사합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30 가일123
감사합니다.
39 범부
감사합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28 언제나
고맙습니다.
12 삿댓
고생하셨습니다
GIVE 3 MP 1 묘이미나
감사합니다.
9 패도무영
고맙습니다
13 참치동원
감사합니다
8 Minor
감사합니다
31 백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