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트리가이스트 : 죽은 닭의 밤 (Poultrygeist : Night Of The Chicken Dead, 2006)

자막자료실

폴트리가이스트 : 죽은 닭의 밤 (Poultrygeist : Night Of The Chicken Dead, 200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89835

b03acf999ff3285f421680019d134564_1582740064_3564.jpg
​줄거리

착하지만 어딘가 어수룩한 아비는 동네 공동묘지에서 여자친구 웬디와 뜨거운 첫경험을 시도하지만, 흥분한 좀비의 방해로 아무런 성과 없이 끝난다. 

1년 후, 하릴없이 시간만 때우던 아비는 열혈 환경운동 레즈비언이 되어 돌아온 웬디와 재회한 후, 동네에 새로 생긴 프랜차이즈 치킨 가게에 취직한다. 

그러나 환경오염으로 변형된 인디언의 혼령이 죽은 닭 으로 들어가고, 죽은 치킨들의 악몽 같은 공격이 시작된다. 

각종 패러디와 악담 그리고 관객의 비위 수준을 시험하는 괴짜 중의 괴짜 로이드 카우프만의 신작.
  영화제 소개글. 공동묘지에서 웬디와 뜨거운 첫경험을 시도하지만, 흥분한 좀비의 방해로 성과를 보지 못한 아비. 1년 후, 치킨가게에서 일하는 그에게 

이번엔 좀비닭(?)들이 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관객의 비위를 시험하는 영화, 비위 약하면 타인을 위해 관람 자제.
줄거리




안녕하세요,

2014년 9월 6일에 씨네스트에서 당시 닉네임 SharonStone (SexyQueen)으로 폴트리가이스트 자막을 최초로 올렸었는데요.

6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서 닉네임도 바뀌었는데 제가 다시 이 자막을 올리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당시에 제작자 미상의 저화질 자체 자막 영상을 갖고 있었고 자막이 영 마음에 들지 않던 찰나에 720p 영상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자막이 없어서 이 영화에 대한 애정으로 생애 처음 자막을 한 번 만들어보고자 했었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참고하면서 메모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어설프지만 열심히 수작업을 했었는데 나름 뿌듯했던 기억이 나네요.

특히 뮤지컬 장면들을 좋아하는데, 제 기억에 이 부분의 가사는 참고하던 자막에서는 거의 없거나 대충 넣은 수준이었어서 아쉬운 대로

부족한 영어실력으로 의미만 전달하자는 느낌으로 의역해가면서 거의 재창조 수준으로 제작했었습니다.

그렇게 작업하고 씨네스트에 올렸었는데 어설픈 결과물을 올리니 조금 부끄럽더군요... 그래서 다시 글을 내렸었는데...... 

6년이 흐른 지금, 1080p 영상을 구했는데 아직도 다른 자막이 없는 상황을 보고 다시 한 번 생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많이 어설프더라도 언젠가 전문가님들이 제작해 주시기 전까지는 이 자막이 조금이나마 도움은 되지않을까하고 다시 올립니다.



다시 올리는 김에 오타, 싱크, 줄바꿈, 초반부 해석 등 약간 수정했습니다.


<초반부 주요 해석 부분>


1. 기존 : 오, 아비 네가 학교에서 제일 잘하는 것 같아!

   수정 : 아비, 옷에 비비는 건 네가 학교에서 짱이야! 


2. 기존 : 다른 누구랑 또 한 거야?

   수정 : 누구 옷에 또 비벼댄 거야?


*Dry Humping : 서로 옷을 입은 상태에서 몸을 비비며 관계하는 시늉만 하는 것. 

(역시 자막 한 줄만 바뀌어도 느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는...) 



로이드 카우프만이 설립한 B급 영화의 레전드 맛집 

'트로마 프로덕션'의 대표 작품들 중에서

이 작품이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Author

 

Comments

31 꺽지
고맙습니다.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20 pupukim
감사합니다.
16 momaraine
고맙습니다
14 풀잎이
잼날것 같아요. 잘보겠습니당
20 큰바구
수고많으셨습니다 소중한 자막이 되겠군요 감사합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34 금옥
수고하셨습니다
22 인향
고맙습니다.
20 포크세대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3 ckarkwk
수고하셨습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9 육월구일
감사합니다
19 주디스
수고많으셨습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27 궁금맨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39 범부
고맙습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15 검은색이슬
고맙습니다.
40 백마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13 난대시기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7 변비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