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삶 (La Vie de Jesus,1997) Criterion Collection Bluray 한글 자막

자막자료실

예수의 삶 (La Vie de Jesus,1997) Criterion Collection Bluray 한글 자막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79978

부르노 뒤몽 감독의 예수의 삶 (La Vie de Jesus) 의 한글 자막으로 Criterion Collection Bluray 에 맞는 자막입니다.

영어 자막을 직접 번역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에 부르노 뒤몽 감독의 또 다른 작품인 휴머니티의 한글 자막이 있습니다.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78609 


이 두 영화가 Criterion에서 Bluray로 출시되었고요. 아래 자막을 만들고 나서 "이왕이면 나머지 하나도 만들자"라는 생각으로 한글 자막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고,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막 수정과 배포는 자유이지만 제작자 정보는 유지시켜 주시고, 배포 시에는 시네스트의 룰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세요.


320bc6877ffbff552c58cbb86806f1ee_1580992226_4583.png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Comments

31 꺽지
고맙습니다.
31 백두
감사합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19 주디스
감사합니다.
40 백마
고맙습니다^^
23 까마귀
고생 많으셨습니다~
34 금옥
수고하셨습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27 궁금맨
고맙습니다.
20 포크세대
수고하셨습니다.
39 범부
고맙습니다.
작년 BIFF에서 본 브루노 뒤몽의 신작 <잔 다르크>는 전작인 <잔 다르크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걸작이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 잔느가 화형대로 떠나기 위해 감옥문을 나설 때 카메라는 감옥 안에서 잔느를 지켜봅니다.
이때 감옥에 갇힌자는 살아남은 자(관객)가 되고 잔느는 죽음을 통해 숭고해지는데 정말 인상적인 라스트 씬이었습니다.

브루노 뒤몽은 우리시대 가장 중요한 감독 중 하나입니다.
기왕이면 <하데비치>,  <아웃사이드 사탄>도 '이왕이면' 부탁드려봅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합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GIVE 5 MP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20 pupukim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스눞
아아아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잔 다르크>와 <잔 다르크의 어린 시절>은
이 영화와 함께 여야만 비로소 완성될 수 있겠네요.

귀한 자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_^
13 난대시기
감사합니다.
20 큰바구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35 quinn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GIVE 3 MP 16 TylerDurden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