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의 무법자(Una pistola per Ringo,1965) 이탈리아어 판

자막자료실

방랑의 무법자(Una pistola per Ringo,1965) 이탈리아어 판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46878

​두치오 테사리 감독, 줄리아노 젬마 주연의 Una Pistola per Ringo (1965년 작) 이탈리아어 판 한글 완역 자막입니다. 

국내에서는 '방랑의 무법자'라는 제명으로 개봉되었는데, 줄리아노 젬마가 마카로니 웨스턴에 처음으로 출연한 영화죠.

두치오 테사리는 이탈리아 사극에서 날린 감독인데, 세르지오 레오네가 연출한 '황야의 무법자' 각본에 참여했고

그의 영화에 자극을 받아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대조되는 퍼스낼리티를 만들려 했던 게 줄리아노 젬마입니다.

두 사람은 이전에도 함께 작업한 영화가 많죠. 그러나 웨스턴은 이게 처음입니다.

이 영화에서 젬마는 법을 어기지 않으면서도 잇속은 철저히 챙기는 냉혈한으로 등장합니다.

테사리 감독 자신이 영화에 조연급 단역으로 나옵니다. 도적떼의 일원인 '펠리페'란 인물로 등장하죠.

여주인공인 할리 해먼드(로렐라 데 루카)는 테사리 감독의 부인이며 퍽 아름답습니다.

스파게티 웨스턴을 좋아하는 올드팬들을 위해 구글 드라이브에 영상을 첨부합니다. 즐감.

una pistola per ringo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구글 드라이브에서 다운로드가 안 된다는 분이 있어 Utube URL을 알려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hMqrxtPLSM&t=5s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3 까마귀
고생 많으셨습니다~
40 백마
감사합니다^^
29 시네시민
2 미니마니모
고맙습니다 *^.^*
22 시간의항해
감사합니다.
26 얼기설기
감사합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