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을 위한 총알(A Bullet for the General, Quien Sabe? 1966)

자막자료실

장군을 위한 총알(A Bullet for the General, Quien Sabe? 196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39274


다미아노 다미아니 감독 잔마리아 볼론테, 루 카스텔 주연의 A Bullet for the General(1966년 작) 힌글자막입니다. 

멕시코 혁명을 배경으로 하는 스파게티 웨스턴은 많이 있지만, 

이 영화는 정치성에서 주목되는 작품입니다. 좌파 감독답게 허무성이 기조를 이룹니다.

세르지오 레오네가 이 영화에 영향을 받아 'Giu la testa'(1971)를 만들었다는 후문이 있죠.

미국인 암살전문가가 멕시코 산적들 집단에 끼어 혁명의 지도자를 암살하는 데 성공하지만

한낱 도적에 불과했던 주인공 춘초가 혁명의 대의를 깨닫고 암살범을 처단한다는 내용으로

잔마리아 볼론테의 호연이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유튜브에서 720p 판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올드팬들을 위하여 즐감.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 미니마니모
고맙습니다 *^.^*
4 소주맥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3 얼티튜드
감사합니다
6 hwanhoo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S 기린군
감사합니다.
6 푸른물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