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쌍교 The.Proud.Twins.1979.1080p.BluRay.x264-GUACAMOLE

자막자료실

절대쌍교 The.Proud.Twins.1979.1080p.BluRay.x264-GUACAMOLE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27279

프레임 변환 및 싱크수정: 영화여행
(역시 무협영화는 프레임 싱크잡기 어렵네요..)


홍콩 / 무협 / 106 분

원작 : 고룡
감독 : 초원 楚原 Yuen Chor
출연 : 부성, 왕융, 문설아, 오위국, 구양패산, 맹추, 당청, 고관충, 정묘

강풍이라는 희대의 미남 무사가 이화궁(梨花宮)에 머물다가 두 궁주(宮主)의 사랑을 받지만, 그는 비인간적으로 냉철한 그 둘 대신 시중들던 시녀 화월노(花月奴)와 눈이 맞아 도망친다. 하지만 두 궁주의 사주를 받은 십이성상이라는 악당들에 의해 둘은 죽임을 당하고 십이성상은 이화궁주 중 동생에 의해 죽는다. 그 때 화월노는 쌍둥이를 낳고 죽게 된다.

이화궁주 요월은 자신들을 배신한 강풍과 화월노에게 복수하기 위해 두 아이들을 따로 떼어 먼저 태어난 아기는 자신들이 데려가고, 한 아이는 남겨놓아 연남천이 데려가게 한다. 이는 두 아이가 성장한 후에 서로 싸우게 해서 강풍과 화월노가 저승에서도 그 광경을 보고 고통 받게 하기 위해서이다. 두 쌍둥이 중 한 명은 강소어라는 이름을 받고 악인곡에서 희대의 지략과 무술을 갖추고 성장하게 되고, 다른 한 명은 이화궁에서 화무결이라는 이름을 받고 천하에서 손꼽히는 고수가 되는데….


한국영화는 자막을 올릴게 없고
고전이라곤 홍콩무협 영화 정도밖엔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31 영화여행
ssd는 메인하드라 전 공간여유가 없네요..ㅠㅠ
원체 원본위주로 받아놔서..
아..저번에 한줄에 민둥산 가신거 글 봤었는데 깜빡하고 댓글을 잊었었네요..
억세풀 구경 잘 하고 오셨겠죠? ㅎㅎ
34 금옥
억새풀은 다음주가 절정 일거 같고요,,
내일은 구절초 보러 가요~ 
31 영화여행
부러워요~~~~~~같이가고싶다...ㅠㅠ
잘 다녀오세요..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30 가일123
수고 하셨습니다.
29 시네시민
S dreammaker
감사합니다.
31 영화여행
예전에 드림메이커님은 점잖으셨는데..점점 이모티콘이..
S dreammaker
31 영화여행
19 주디스
감사합니다
2 cocor
저 쇼브라더스 영화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특유의 느낌을 좋아해서요.
31 영화여행
쇼브라더스 로고하면 이젠 킬빌이 먼저 떠오르죠..ㅋ
재밋게 감상하세요 cocor님 ~^^
6 bloodmes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