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저작권 보호센터 보호리스트 검색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글 제목 규칙에 맞도록 올리세요!)

자막자료실

[필독] 저작권 보호센터 보호리스트 검색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글 제목 규칙에 맞도록 올리세요!)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03156

 자막올리실때 저작권 보호센터 보호리스트 검색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보호필터 작동중이지만 안전을 위해 이중 검색 해주세요)

----------------------------------------------------------------------------------------------

'한글제목 (원제, 제작년도) 기타 제목' 위 규칙을 꼭 지켜주세요 ! 저작권 보호필터 우회 주의 !


자막 업로드 하실때 아래와 같은 규칙을 꼭 지켜주세요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제목을 업로드 하지 않으시면 저작권 보호필터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한글제목 (원제, 제작년도) 기타 제목"  (원제와 제작년도는 꼭 콤마로 분류하셔야 합니다.)

예)  청설 Hear.Me.2009.1080p.BluRay.x264-MOViERUSH   --->  청설 (Hear Me, 2009) 1080p.BluRay.x264-MOViERUSH



저작권 보호필터 미작동으로 불이익을 당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셨으면 합니다.


꼭 위와 같은 규칙을 지켜주세요... 


몇번 개별 안내후에도 규칙을 지키지 않으시면 회원 강등및 모든 자료 삭제처리 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S 반딧불이™
공지 확인하였습니다
13 리시츠키
국내 소개도 없는 영화,
한글 제목이 없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게시자가 임의로 한글제목 지어서 올려도 되나요?
아니면 원제만 적나요?
14 스눞
저 역시 올린 게시물 중, 도저히 한글 제목을 찾을 수 없었던 경우에 영어 원제만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한글 작문을 해서라도 한글 제목을 표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24 바보정
제목에 일부러 릴 이름을 길게 붙인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헤릴 같은 경우 제목만 적어도 되는데
일부러 파헤릴이란걸 선전하듯이 길게 제목을 붙인 경우인데
이것도 좀 규제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알만한 사람은 알겠지만 모르는 사람은 저것이
당연한듯 받아져 똑같이 제목을 붙일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자막을 다운받거나 소개글에 미리 파헤릴이라고
소개하면 금방 알수 있는데 왜 굳이 파헤릴이라고
제목을 길게 쓰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S dreammaker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시원한 주말되십시요.
10 kinonet
검색이 더 편해지겠네요,감사드립니다.
14 Harrum
영화 '더 원더스'의 원제는 Le meraviglie
그런데 검색으로 출력된 이름은 영어 제목인 The Wonders
그래서 영어 제목을 지우고 제목 규칙에 따라 '더 원더스 (Le meraviglie, 2014)'로 올렸습니다.

이렇게 수정하면 데이터 필터에 문제가 생기는지요?
제목 규칙만 따르기만 하면 원제는 뭐가 돼도 상관 없는지?
1 공유날개
여기서 저작권이라함은 영상에 대한 저작권인지,자막에 관한 저작권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국내영화정보에 없는 미상의 영화는 구글링을 하여 영문원제만이라도 정확히 적어주시면 정보검색에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아울러 릴작업하시는분들은 작업릴만큼은 정확히 표기해주시면 립싱크에 맞는 영상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듯 싶구요...
필더링을 피하려하시는 모르겠지만 편법으로 임의 제목을 적는것은 지양했으면 싶습니다.
아무튼 릴작업하시는분들 이자리를 빌어 고충에 감사드립니다.
8 패트릭제인
시네스트에서 영상의 저작권을 논할 리가 없지 않을까요?
여기서 저작권이라 함은 "저작권보호센터 > 저작권리스트"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영화들의 자막 저작권을 말하는 것일 겁니다
저작권 리스트는 관련 영화 유통 업체에서 저작권 보호를 요청한 영화들의 자막 리스트입니다

자막 올리시기 전에 저작권 리스트 게시판에서 한 번 검색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 再會
필터는 적용되고 있는데 광고차단 플러그인 사용하시면 스크립트가 동작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