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 & 링감 마사지( Yoni & Lingam-Massage ) 탄트라 마사지

자막자료실

요니 & 링감 마사지( Yoni & Lingam-Massage ) 탄트라 마사지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98676



나와 나의 아내는 수 년 간 "탄트라/거룩한 섹스"를 훈련해 왔으며 그 기술과 훈련 과정을 통해 많은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나의 아내가 가장 좋아하고 많이 요청하는 것이 요니 마사지이다.(Yoni Massage) 
이를 통해 우리의 성생활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확장되었고,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으며 
나 개인에게 있어서는 여성을 더 잘 알게 됨으로써 존중하는 마음이 더욱 커졌다. 
주위의 많은 친구들도 우리로부터 이 기술을 배워서 그 결과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이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여러분의 성생활에 많은 향상이 있길 바란다. 
행복하시길. 


배경지식

요니(Yoni)는 산스크리트어로 대충 번역하면 여성 성기가 되며 뜻은 "거룩한 공간" 또는 "거룩한 성전"이다. 
이런 의미는 우리들의 일반적인 사고 방식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Pussy(주름진 성기), Cunt(아무하고나 하는 성기), Twat(지저분한 성기) 등등 대개 여성의 성기를 비하해서 칭하는 말들이다) 
그러나 탄트라에서 요니라는 말은 사랑과 경외를 표현한다. 
이런 특별한 차이를 배우는 것이 남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요니 마사지의 목적은 여성이 편안하게 이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그리고 그 상태에서 고도의 흥분 상태에 들어가게 함으로써 그녀의 요니를 통해 더 큰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요니 마사지는 안전한 섹스의 일종으로 이용할 수도 있고 신뢰와 친밀감을 키울 수 있는 훌륭한 활동이다. 
몇 가지 기술은 성 치료의사가(Sex Therapist) 여성의 성적 장애나 강박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기도 한다. 

요니 마사지의 목적은 오르가즘이 아니다. 
오르가즘은 종종 부수적인 즐거움이다. 목적은 단순하게 "요니/여성 성기"에 쾌감과 마사지를 제공해 주는 것이다. 
이런 시각에서 시작할 때 마사지 받는 사람과 해 주는 사람 모두 (수혜자, 기여자) 뭔가를 완성해야 한다는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오르가즘이 느껴질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의 성격은 더욱 넓고 강하며 만족스러운 것이다. 
오르가즘이 느껴져도 되고 없어도 된다. 

기여자는 어떤 댓가도 바라지 않는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그저 수혜자가 마사지를 즐기고 스스로가 편안하게 이완할 수 있도록 돕기만 하면 된다. 
물론, 다른 성적 활동을 연결해서 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전적으로 수혜자의 선택에 따라야 한다. 
이런 시각은 더욱 깊은 친밀감과 신뢰를 쌓게 만들어 주며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성적 지평을 무한대로 확장시켜 줄 것이다. 


준비 사항 

목욕을 하는 것은 수혜자와 기여자 모두가 이완하는 데 항상 많은 도움이 된다. 
조용한 장소와 편안한 음악, 촛불, 베개 등 참여자들이 이완 된 상태에서 편안한 기분을 갖게 하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좋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서두르지 말고 마사지를 진행해야 한다. 
마사지 시작 전에 화장실을 꼭 먼저 가도록 하라. 방광과 창자를 비워 둬야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사지 도중에 화장실 가느라 불필요한 방해를 받으면 안 된다. 
당신의 파트너와 포옹을 하거나 손을 잡거나 눈을 응시한다.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서로의 눈을 쳐다 본다) 
그 밖에 서로에게 안도감과 이완을 줄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좋다. 

실제 과정: 

수혜자를 등이 바닥에 닿게 하여 눕히고 머리에는 베개를 받쳐서 아래로는 그녀의 ~~~ 중략 ~~~  ( 출처 : http://blog.daum.net/migaein1/3959 ) 

독일의 Intimatefilm 에서 제작한 DVD로 원제는 Yoni & Lingam Massage 이고, 전체 DVD의 절반의 앞부분인 여성 수혜자 부분으로 

자막의 원본 영상 파일명은 11 - YoniMassageFull.wmv 이며, 영어 버전이고, 용량은 2.88GB, 재생시간은 46분 56초 입니다.  

나머지 절반 분량은 남성이 수혜자인 링감 마사지 부분인데, 이건 아직 시작도 못한데다 과연 할 수나 있을까 싶습니다. 

▶︎ imdb 관련정보 : https://www.imdb.com/title/tt1764749

토렌트 파일을 찾아서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3 (토렌트1) : 요니 마시지 고화질 파일 (재생시간은 47분 정도)

▶︎ 파일4 (토렌트2) : 요니 & 링감 마시지 원본 파일( 재생시간은 85분 정도)


링감 맛사지 비법 

남성을 위한 특별한 배려, 고대 인도의 탄트라에 의한 링감 마사지법을 소개한다. 

이것은 삽입 섹스를 통한 오르가즘과 사정이라는, 너무나 단조롭고 반복적이었던 남성의 성생활을 고양시켜, 보다 특별한 즐거움에 이르게 도와줄 것이다. 또한 여성이 삽입 성행위에 어려움을 느끼는 시기에, 하나의 대안 섹스로서 활용될 수 있도 있다.

 

남성 성기, 빛의 지팡이

링감이란 남성의 성기를 일컫는 산스크리트어로, '빛의 지팡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보통 수많은 욕으로 사용되고 있는 우리의 명명법과는 꽤 다른 명명법이다. 탄트라에서 남성의 성기는 생산적 에너지와 쾌락의 창구로 칭송되고 있는 것이다. 

탄트라 마사지를 시작하려는 커플은, 이렇게 남성 성기에 대한 존중감과 애정어린 자세를 먼저 받아들여야 한다. 

링감 마사지의 목적은, 여성이 적극적으로 남성의 몸과 성기를 배려하고 보살피고 위무함으로써, 그에게 무한한 쾌락과 열락을 선사하는 것이다. 또한 마사지를 해주는 여성 역시, 자신의 손길로 인해 그가 누리는 쾌락과 충만감을 확인하는 즐거움을 얻게 된다. 

그러므로 이 마사지를 통해 파트너는 서로에 대한 신뢰감과 친밀감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보다 고차원적인 성의 세계를 탐색하게 된다. 

그런데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남성의 오르가즘과 정액 배출이 이 마사지의 목표가 아니라는 점이다. 물론 마사지 과정에서 오르가즘과 사정이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링감 마사지의 진정한 목적은 사정이나 삽입 운동에 대한 압박감을 덜고 보다 편안한 정신적 육체적 상태로 남성을 이끄는 데 있다. 

그래서 이 섹스 방법은 성적인 트라우마나 불안감 등 문제를 안고 있는 남성을 위한 치유 도구로도 쓰일 수 있다. 

~~~ 중략 ~~~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 , ,

 

Comments

47 CaMillo
감사합니다.^^*
16 해피데이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었어요.
34 금옥
수고하셨습니다 ^^ 
31 구름뫼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GIVE 5 MP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2 Alps4u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본문에 '링감 맛사지 비법'을 덧붙였습니다.
링감 맛사지 자막을 만들면
그 편에 붙여야 할 본문의 일부인데
기약이 없어서 말입니다. ^^
아무쪼록 모두
시원한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26 마른가지
마사지도 한 분야인데 요상한 쪽으로만 생각하죠
40 백마
고맙습니다^^
2 Alps4u
본문에서 말씀드린
토렌트 파일을 찾아서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파일1  ▶︎ 요니 마시지 고화질 파일 (재생시간 47분 정도)
토렌트파일2 ▶︎ 요니 & 링감 마시지 원본 파일( 재생시간 85분 정도)
22 인향
고맙습니다.
37 Rookie
감사합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39 범부
감사합니다.
27 십이야월
감사합니다
29 시네시민
GIVE 5 MP 2 지천무하
감사합니다. 이런 것도 자막이 있었군요. ^^
14 풀잎이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S dreammake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