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이야기 시리즈(Story of O, The Series, 1992) 르네의 사생활

자막자료실

O 이야기 시리즈(Story of O, The Series, 1992) 르네의 사생활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88067

 



1992년에 TV 시리즈로 제작되었던 O 이야기의 10부작 중에서 5부, 6부 합본 자막입니다. 

총 10편이 다섯 장의 DVD에 2편씩 담겨있고, 

5부, 6부가 수록된 DISC_3의 상영시간이 1시간 34분 정도 됩니다. 


'O 이야기'는 꽤 여러번 리메이크 되었는데, 우리나라에는 '르네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으로 나왔습니다.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타이틀이 단편으로 나온 1975년작 영화 '르네의 사생활' 인데요. 

이 1975년작 영화가 블루레이로 출시되면서 화질만큼은 세월을 무색케할만큼 정말 좋아졌더군요. 

하지만, 저는 TV드라마로 1992년에 나온 이 작품이 훨씬 좋았습니다. 

제가 굳이 자막을 만드는 생고생을 자처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만,  보시면 공감하실 겁니다.  


1부, 2부는 오래전에 소병훈 님께서 만들어주신 한글자막이 있어 고생을 많이 덜었습니다만 

나머지는  일절 자막을 구할수가 없어서 무척 힘들었습니다. 

영어 자막은 물론이고, 그 어떤 언어로도 자막을 찾을수가 없더군요.

지난주에 1, 2부 자막을 올리면서, 정보제공을 부탁드렸더니, 씨네스트 회원( 그넘이님 ) 께서

영문-이미지자막이 포함된 영상파일을 제공해주셨고, 그 덕분에 이 자막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자막정보를 구하는데 도움을 주신 그넘이 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약속드린대로 자막을 올려 드립니다. 

영어실력이 부족해서 번역이 다소 미진한 부분도 있을겁니다만, 즐겁게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진한 부분은 좀 더 보완해서 나중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 영상파일 입수 방법은 아래 1부, 2부 자막 게시글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 1부, 2부 자막 게시글 보기

▶︎▶︎▶︎ 3부, 4부 자막 게시글 보기 



 IMDb 영화정보 보기 



 


※ 화면비 4:3 영상이지만, (위) 1.85 : 1  또는 (아래) 1.66 : 1 로 감상하기가 좋더군요.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Comments

26 D295
감사합니다
15 Barbarian
수고 하셨습니다 ~~~!!!
22 시간의항해
수고하셨습니다.
40 백마
감사합니다^^
12 그넘이
더 이상 이거 자막은 안만드시나 보군요 ㅠㅠ  4  4편 5편이 남았건만/......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