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 : 치열한 전쟁 (Brexit : The Uncivil War, 2019)

자막자료실

브렉시트 : 치열한 전쟁 (Brexit : The Uncivil War, 2019)

http://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82598

*** 꼭 자막 파일명과 일치하는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둘의 내용이 약간 다른 부분이 있고, 첫번째는 23.9프레임, 두번째는 25프레임에 맞춰진 자막입니다.

둘 다 내용상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첫 번째 버전은 주인공의 개인사가 추가되는 부분이 있고, 두 번째는 잔류 진영의 내부 고민과 논의 내용을 조금 더 다룹니다. 


cb44d0ea5ba0240229f7b4a6458cdd66_1560735361_4254.jpg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브렉시트 영화입니다. 영국 Channel 4와 미국 HBO에서 방영했습니다.

KBS에서 올해 초에 더빙판을 "브렉시트 : 치열한 전쟁"이란 제목으로 방영했는데 다시보기는 내려간 것 같네요.

오역 지적, 번역문 제안 환영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Comments

GIVE 3 MP 1 영화나볼래
https://rarbgprx.org/torrents.php?category=movies

요기 포스터 나와있는 영화들 중에서 좀 해주시면 ^^;;;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 Lucky Point!

3 A333
우선 저도 꽂히는 영화라야 오랫동안 붙들고 있을 수 있어서요. 또 극장에 걸리는 신작들은 좀 부담스럽기도 하네요
1 영화나볼래
그러시군요...
역시 진정한 고수분은 인기 따윈 추구하지 않으시는군요.
존경스럽습니다. ^^
3 A333
저는 초짜라 어떤 철학이 있어 그런 건 아닙니다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 Lucky Point!

8 레이니v
브렉시트 다큐를 본 적이 있는데 뉴스로 본것과 다르게 난감하더라고욜
2 소주맥주
감사합니다
12 gaeul
고생하셨습니다
7 검은색이슬
감사합니다
1 k89019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GIVE 3 MP 15 TylerDurden
고맙습니다.
20 백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5 ScsiC
감사합니다
6 푸른눈
수고하셨습니다
24 cliche
두 버전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요.
3 A333
거의 같고 조금 다릅니다. 스포일러일테니 자세히는 설명 못 드리겠지만, 첫 번째는 주인공의 개인사가 추가되는 부분이 있고 두 번째는 잔류 진영의 내부 고민과 논의 내용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굳이 고르자면 제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버전이 더 나았습니다.
24 cliche
답변 고맙습니다. 두 번째가 처음 배포된 버전이고 영국판인 것 같아 안 그래도 두 번째 버전으로 받는 중이었네요^^
13 아구대라
고맙습니다.
S BJCool
감사합니다.
12 데드맨워킹
감사합니다~^^
15 Barbarian
수고 하셨습니다 ~~~!!!
3 안녕친구들
감사합니다 보고 싶었던 작품인데.. 잘 보겠습니다
S 시간의항해
수고하셨습니다.
S 인향
고맙습니다.
GIVE 3 MP 2 김승환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감하겠습니다. 그런데 '부동층'을 '고정층'으로 번역하셨다고 댓글 다신 것을 봤는데, 지금은 그 댓글이 사라졌네요.
부동층으로 고치는 게 맞다면 고친 후에 감상하려고 합니다. ^.^ 알려주세요. ~!
3 A333
그 부분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ㅠㅠ
GIVE 3 MP 2 김승환
수정본을 올려주셨군요. 자막 앞 부분만 봐도 쉬운 내용의 작품이 아닌 것 같은데 고생하셨겠어요.
감사해요.!
12 스눞
귀한 자료 감사합니다.
웬만한 액션 영화보더 더 흥미진진하게 영화를 봤습니다.
브렉시트의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이 영화를 통해
정치/경제/사회/국가의 문제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있게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GIVE 10 MP 3 하얀다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