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프레임 (24 Frames, 2016)

자막자료실

24 프레임 (24 Frames, 201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41792

<24 프레임>은 압바스 키아로스타미가 생애 마지막 3년 동안 그가 만든 실험적인 프로젝트로 사후에 완성되었다. 그림과 사진을 아우르는 고정된 이미지로 구성된 24개 프레임들의 모음집이다. 대부분은 흑백이며 새, 소, 늑대, 사슴, 사자, 바람, 파도, 해변 등의 동물과 자연을 묘사하는 이미지가 주를 이룬다. 자신에게 영감을 준 그림과 사진에 대한 응답으로 받아들여진 이 영화에서 키아로스타미는 ´이미지 큐레이터’가 된다. 첫 프레임을 장식한 피터 브루겔의 1565년 그림 ‘눈 속의 사냥꾼’을 위시하여 바람과 파도, 까마귀, 눈에 대한 키아로스타미의 애착을 확인할 수 있다. 반면 인간은 부재하고, 매 순간 실험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갤러리의 그림처럼 배치된 24개의 프레임은 어떤 정보도 없이 제시되어 수수께기처럼 보인다. 우리가 본 것은 유령-이미지인가, 키아로스타미의 무의식인가. 최면적인 이미지를 통해 관객과 대화하는 이 영화를 통해 우리들은 자신만의 프레임을 가질 수도 있다. 


-


앞에 나오는 서문과 섭자막에 가사가 적혀있는 부분만 번역했습니다

가사 번역이 필요없으시다면 1분부터 자막을 끄시면 되겠습니다

영상 링크는 일주일간 유효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0 포크세대
수고하셨습니다.
10 rousi5
감사합니다`
GIVE 3 MP 16 TylerDurden
고맙습니다.
12 삿댓
감사합니다.. 자막이 없는 영화로 알고 있었는데 중간에 가사가 나오나보군요.
S nonorhc
블루레이 섭자막에는 가사가 있더군요
22 인향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1 청어
아니.. 자막도 감사한데 영상까지..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20 pupukim
감사합니다.
S BJCool
감사합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GIVE 5 MP 10 절륜감자
고맙습니다. ^^ 
GIVE 5 MP 1 엄민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