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망 (Longing, 2006) Sehnsucht

자막자료실

갈망 (Longing, 2006) Sehnsucht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36016

다큐멘타리 감독 출신인 발레스카 그리세바흐의 두 번째 장편영화는 기이한 사랑 이야기다. 마르쿠스는 베를린 근교의 작은 마을에서 사랑하는 아내 엘라와 살고 있는 소방수. 소방훈련을 나간 어느 날, 그는 술에 취해 하룻밤을 보낸 웨이트리스 로즈와 사랑에 빠지고 만다. 삼각관계에 빠진 세 사람의 일상을 건조한 다큐멘타리 스타일로 묘사하던 카메라는 (<스크린 인터내셔널>이 ‘미하엘 하네케식’이라고 설명한) 충격적인 장면을 갑자기 관객에게 던지며 돌연한 감정의 파고를 만들어낸다.


-


superventilator라는 단어가 나오던데 뜻이 나오질 않아 그냥 급속환풍기라고 제 마음대로 갖다 붙였습니다 (설명이 대충 그런식이더라고요)

싱크가 아주 미세하게 들쭉날쭉 하는데 보시는 데에 지장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sendanywhere는 48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40 백마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