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 (The Rising of the Moon 1957)

자막자료실

월출 (The Rising of the Moon 195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22573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The Rising of the Moon
1957    아일랜드,미국   
감독 : 존 포드
출연 : 타이론 파워    시릴 쿠색    more

<라이징 오브 더 문>은 할리우드에서 57년간 150편이 넘는 영화를 만든 존 포드가 할리우드를 떠나 아일랜드로 가서 현지의 연극배우들을 데리고 만든 작품이다.

이 영화는 세 개의 짧은 에피소드들을 통해 아일랜드 사람들의 애국심과 향토의식을 그리고 있는데,

첫 번째 에피소드인 <법의 권위 The Majesty of the Law>는 나쁜 술을 만든 양조업자를 패주고 당당하게 감옥으로 향하는 한 늙은 양조업자를,

두 번째 에피소드인 <1분간의 정차 A Minute's Wait>에서는 무질서한 기차역에서 벌어지는 우스꽝스런 소동을,

 세 번째 에피소드인 이 영화는 도망중인 혁명분자와 그가 곤경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경찰의 이야기다.

존 포드의 가장 개인적인 영화로 꼽히는 이 영화는 가장 저평가된 걸작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

영 자 막


즐감(두번째 오디오가 영어입니다)

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G9FGWzkOM6KlKCYwHrkOFot/aAtjKogwaxgwKoumKoEmKqbjKxE9KAMXFAbla3YwFApCFziCKqumF4poMxglpx2wpzkvKq2/p4ioK6E/pt==
 

Comments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16 해피데이
감사합니다
올리는 작품이 하나 같이 다 명작이네요.
이 작품도 정말 훌륭하지요.
특히 두 번째 에피소드는 경탄할만 합니다.
13 이쁘니6
나의계곡은푸르/분노의포도/도망자같이,
저는 포드가 민중을 그릴때 대단한 매직이 일어나는거 같더라구요.
특히 <도망자>를 보고나서는 영화란 과연 무엇인가라는 근본적인 질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저는 존 포드의 <말 없는 사나이 >를 보면서도 그런 감정을 느꼈습니다. 호세 루이스 게린이 만든 이 영화에 대한 다큐 <이니스프리>를 보면서 다시 <말 없는 사나이>를 봤는데 두 영화가 서로 교감을 한다는 것을 느꼈어요.
영화가 살아 숨쉬고 있다는 느낌이랄까요?
암튼 존 포드 영화 중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더 리이징 오브 더 문>, <가디언 경감>, <일곱 여인들>  같은 영화들이 시네스트에 번역되어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3 이쁘니6
<이니스프리>추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포드 영화들도 꼭 보고싶네요.
번역자님들과 더불어 덕분에 매번 정말 좋은영화들 많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S 궁금맨
고맙습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9 패도무영
감사합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19 주디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