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이 달리다 Ride Lonesome (1959)

자막자료실

외로이 달리다 Ride Lonesome (1959)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174837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드라마, 서부 | 미국 | 73 분
감독 : 버드 보에티셔 Budd Boetticher
출연 : 랜돌프 스콧 (벤 브리게이드 역), 카렌 스틸 (캐리 레인 역), 퍼넬 로버츠 (샘 분 역), 제임스 베스트 (빌리 존 역), 리 반 클리프 (프랭크 역), 제임스 코번 (위트 역)

스코트는 벤 브리게이드라는 현상금 사냥꾼인데 악명 높은 살인자—제임스 베스트가 인상적으로 표현한 유치한 살인자—를 붙잡아 그를 데리고 현상금을 찾으러 간다. 가는 도중 브리게이드에게는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세 명의 길동무가 생긴다. 한 명은 교역소장의 섹시한 아내(캐런 스틸)이고 나머지는 앞에서 언급한 두 명의 착한 악당으로 브리게이드에게서 포로를 빼앗을 속셈이다. 한편 포로의 무법자 동생(리 밴 클리프)은 맹렬히 그들을 추적하고 있다. 인물들은 서로 경쟁하거나 상보적인 목적으로 얽혀 있고—누군가 어떤 행동을 하면 다른 누군가가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하게 되어 있다—자신들이 다 함께 치명적인 한판 대결을 향해 치닫고 있음을 모두 인식하고 있다.

뵈티처는 시네마스코프로 촬영하여 훌륭한 시나리오와 주인공의 신화적인 고독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버드 뵈티처가 랜돌프 스코트를 주연으로 만든 일곱 편의 서부극은 스코트가 그려내는 뒤틀리고 냉소적이며 역경에 단련된 고결한 영웅과 다채로운 조연, 우아한 시각요소, 황량하고 추상적인 풍경 그리고 요란하게 표현하지 않아도 절로 가슴을 저며 오는 비극성 등으로 주목받는다. 그 가운데 「라이드 론섬」이 유난히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낙관적인 결말과 뵈티처의 영화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악당을 연기한 퍼넬 로버츠와 제임스 코번의 태평스러운 대사, 그리고 버트 케네디의 완벽한 각본 때문이다.

----------------------------------------------------------


* 영자막입니다.

* 마틴스콜세지가 작품의 질을 보장합니다.
 

Comments

37 Rookie
감사합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27 Lucky Point!

S 궁금맨
고맙습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12 삿댓
이 영화 정말 한글자막으로 보고싶은데.. 만들어 주실분 없나요
47 CaMillo
감사합니다.^^*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9 패도무영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15 쭈우니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22 시간의항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