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터 2 (The Corridors Of Time: The Visitors II, 1998)

자막자료실

비지터 2 (The Corridors Of Time: The Visitors II, 1998)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035006
    줄거리 : 머나먼 시간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몽미라의 백작 고드프(Comte Godefroy De Montmirail, Dit Godefroy Le Hardi: 쟝 르노 분)와는 나쁜 마녀의 마법을 피해 꿈에도 그리던 뿌이유 공작의 딸인 프레네공드(Beatrice/Frenegonde: 뮤리엘 로빈 분)와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두근대는 가슴을 참지 못한다. 그러나, 갑작스레 나타난 신부의 아버지가 누군가 공작의 보석들을 훔쳐 갔다며 결혼 취소를 소리친다. 도둑맞은 보석 중에는 뿌이유 가문의 여자들에게 다산(多産)의 능력을 주는 롤랑드 성자의 성스러운 목걸이도 있었다. 목걸이가 없다면 고드프와의 후손들은 존재할 수 없다. 그걸 갖고 있는 사람은 바로 현대에 남겨진 쟈쿠이(Jacquouille/Jacquart: 크리스티안 클라비어 분)와 거지 여인 지네뜨(Ginette: 마리-앤 자펠 분)였다. 뒤바뀐 조상 쟈쿠이와 후손 쟈쿠아로 인하여 시간의 통로가 닫히지 않은 것이었다. 벌어진 시공(時空)의 틈새는 고대 이집트의 7가지 재앙과 같은 끔찍한 환난을 예고하는 것이다. 쟈쿠이의 후손이 호텔 사장 쟈쿠아 또한 중세의 한복판에 홀로 버려졌다. 모든 것이 엉켜 버리고, 현대에 남겨진 말썽꾸러기 시종 쟈쿠이와 성스러운 목걸이를 중세로 복귀시키는 일이 해결책이다.

아직 한글 자막은 없네요.

번역 능력자님들의 도움 바랍니다. 

 

Comments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25 훈철아빠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20 빠깡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27 궁금맨
고맙습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27 ll레온
감사합니다
23 십리바우
감사합니다
48 RainBow
수고하셨습니다! ^^
GIVE 3 MP 31 靑山
수고하셨습니다~
34 진트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