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탈출: 반란의 서막 (Science Fiction Volume One: The Osiris Child, 2016)

자막자료실

행성탈출: 반란의 서막 (Science Fiction Volume One: The Osiris Child, 2016)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034784
    줄거리 : 미래 외계행성 식민지화 시대.  EXOr 통치하의 ‘오사이러스’ 행성에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퍼진다.  이에 EXOr 본부는 ‘오사이러스’ 행성에 사는  민간인을 포함한 모든 생명체를 24시간안에 멸망시킨다는 계획을 수립한다.    그 사실을 알게 된 EXOr의 군인 ‘케인’은  ‘오사이러스’ 행성에 살고 있는  딸 ‘인디’를 구하기 위해 탈영을 감행한다.    뒤쫓는 군인들을 따돌린 후,  ‘오사이러스’ 행성 외곽지역에 떨어져 정신을 잃었다 깬 ‘케인’은  자신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는 수수께끼의 남자 ‘사이’와 마주친다.    ‘케인’은 ‘사이’가 ‘오사이러스’ 행성의 비밀과,  EXOr 군대의 추악한 실체에 대항한 반란의 중심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바이러스보다 치명적인 행성의 비밀, 남은 시간 24시간!  딸 ‘인디’를 구하고 행성을 탈출하기 위한 사투가 펼쳐진다!

자막 정보

- 비공식 타이핑 섭자막

- 이탤릭 / 색상 태그 완료

- 띄어쓰기 및 맞춤법 일부 수정

- 세부 싱크 조절 X

- 원 자막 제작자 미확인

 

 

즐감요~

,

 

Comments

10 은근슬쩍
고맙습니다.
35 그리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