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보이 : 레드퓨리의 복수 (Antboy: Revenge of the Red Fury, 2014)

자막자료실

앤트보이 : 레드퓨리의 복수 (Antboy: Revenge of the Red Fury, 2014)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018356
    줄거리 : 세상에 없던 초딩 히어로의 탄생! 악당에 맞서 마을과 사랑을 지켜라!!학교 친구 아이다를 좋아하지만, 부끄러워 말 못하는 펠레!  펠레는 평범한 초딩이지만  설탕을 먹으면 슈퍼히어로 ‘앤트보이’로 변신한다!    한편,  앤트보이의 앞에 나타난 투명인간 악당 ‘레드퓨리’와 ‘공포의 쌍둥이’!  펠레의 짝사랑 아이다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용감한 우리의 앤트보이!  마을을 지키고 아이다를 구해줘!

안녕하세요~

며칠 전 어트랙션 업로드 이후 두 번째 자막을 찾아들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앤트보이'란 제목이 생소하실 텐데 2013년에 1편이 개봉 된 후 꼬마 팬들의 압도적 지지에 힘입어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제작된 덴마크의 꼬마 히어로 영화입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건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앤트보이 : 레드퓨리의 복수'인데 국내에서는 올해 6월에 소규모로 개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영진위 자료에 의하면 누적 관객수가 무려 10명!)

요즘 나오는 히어로 무비들처럼 화려한 액션이나 그래픽 기술은 거의 없다고 볼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이것저것 채워 넣어서 기본에 매우 충실한 영화입니다. (물론 아이들 기준)

평점을 떠나서 이야기의 구성이나 전체적인 화면 색감 등을 철저히 아이들의 시각으로 그려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말 그대로 '아이들의 시각'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행여나 큰 기대를 가지고 감상하신다면 시종일관 벌어지는 극 중 유치한 상황에 허탈함을 느끼실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밝혀둡니다.

어디까지나 주 관객층을 아이들로 맞춘 영화이기 때문이죠.

 

*자막 설명

1. 기존 VOD 자체 자막을 보고 직접 타이핑 했으며 이탤릭체, 글자 색상 태그와 싱크 조절까지 완료한 자료입니다.

2. 국내에서 판매하는 VOD는 덴마크어가 아닌 영자막을 토대로 만들어져 원본 대사와 번역판에 차이가 꽤 있었기에 상당 부분을 극 중 상황에 맞게 재수정했습니다. 

3. 전과 마찬가지로 원(原)자막 제작자님의 정보가 불분명합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Comments

16 TylerDurden
고맙습니다.
37 Rookie
수고하셨습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1 Hirano
http://gamja-blog.tistory.com/1634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23 까마귀
수고 많으셨습니다~
GIVE 3 MP 36 GuyPearce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40 백마
감사합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S 궁금맨
고맙습니다.
28 ll레온
고맙습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48 RainBow
수고하셨습니다! ^^
39 범부
감사합니다.
34 HAL12
후속편이 있었군요~!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42 신동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GIVE 3 MP 31 靑山
수고하셨습니다
34 진트
수고하셨습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