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스 비갈로 (Deuce Bigalow: Male Gigolo, 1999)

자막자료실

듀스 비갈로 (Deuce Bigalow: Male Gigolo, 1999)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010602
    줄거리 : 가진 건 없지만 착하고 순박한 듀스 비갈로(Deuce Bigalow: 롭 슈나이더 분). 로스 엔젤레스의 수족관 청소원인 그는 물고기 뿐 아니라 자신의 직업도 사랑한다. 그에게 꿈이 있다면 물고기들과 함께 바닷가로 이사가서 바닷 속의 물고기 친구들과 이웃하며 평화로운 삶을 누리는 것. 그렇지만, 고달픈 삶은 그의 조그만 행복마저 빼앗아간다. 수족관에서 해고된 것이다.   직장을 찾아 헤메던 비갈로는 말리부의 고급 아파트에 취직한다. 아파트 단지 내의 연못 청소일을 맡은 것으로 그곳에서 듀스는 쾌남 안토안(Antoine Laconte: 오데드 페르 분)을 만난다. 세계적인 수준의 고급 지골로(남자 접대부) 안토안은 남자들이 꿈꾸는 모든 것을 갖고 있었다. 멋진 아파트, 폼나는 자동차, 예쁜 여자 친구들. 게다가 듀스에게는 특히 탐나는 수족관까지! 그런데, 듀스가 안토안의 생활을 잠시나마 누려볼 기회가 찾아온다. 안토안이 유럽 여행을 떠나야 하는데, 그가 애지중지하는 중국산 관상어가 병에 걸린 것이다. 안토안은 듀스에게 집을 좀 봐달라고 부탁하면서 두 가지만을 당부하고 여행을 떠난다. 자신의 포르셰를 몰지 말 것, 그리고 절대로 전화는 받지 말 것. 별로 무리한 부탁을 아닌 것 같은데... 그렇지만, 실수로 안토안의 전화에 응답을 해버린데다가, 사소한 사고로 안토안의 전화에 응답을 해버린 데다가, 사소한 사고로 안토안의 수족관이 박살나는 바람에 그는 새로운 직업전선에 뛰어들게 된다. 이름하여 지골로! 6,000불을 마련하기 위해 팔자에 없던 플레이보이 신세가 된 것이다.   그 날부터 듀스의 기이한 러브 라이프가 시작된다. 뚱뚱한 몸을 주체하지 못하는 흑인 아줌마(Jabba Lady/Fluisa/Naomi: 빅 보이 분), 아무데서나 정신없이 기절해버리는 기면 발작증 환자. 키가 2m도 넘는 키다리 여인(Tina the TALL One: 토스튼 보그스 분), 얼굴은 예쁘장한테 쉴새 없이 욕을 내뱉는 투렛 증후군 환자 등 나오는 여자들도 가지가지다. 그렇지만, 도대체 짜리몽땅한 몸매에 멋진 구석이라곤 하나도 없는 얼굴, 세련된 테크닉도 갖추지 못한, 그야말로 섹시함과는 담쌓은 남자가 여성 고객들을 즐겁게 해줄 수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듀스는 기존의 지골로들이 상상도 못했던 비장의 무기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린다. 그것은 바로 따뜻한 마음씨. 상대방의 약점을 비웃지 않고 아픔을 공감해주면 자상하게 대해준 것이 완전히 먹혀든 것이다. 새로운 일에 적응하여 자신감을 찾았다 싶을 무렵, 새로운 데이트 상대가 나타난다. 예쁘고, 우아하고, 상냥한 그야말로 듀스가 꿈꾸던 이상적인 여성인 케이트(Kate the Blind Date: 아리자 바레이키스 분). 그녀를 만나면서 듀스의 인생은 다시 한번 꼬여 들어가는데.

vtt2srt

 

Comments

47 CaMillo
감사합니다.^^*
39 범부
고맙습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37 Rookie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S 티거
감사합니다^^
16 TylerDurden
고맙습니다.
23 까마귀
수고 많으셨습니다~
34 HAL12
감사합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48 RainBow
수고하셨습니다! ^^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42 신동휘
고생하셨습니다.
29 만리향
수고 많으셨읍니다 ^.*
27 ll레온
감사합니다
GIVE 100 MP 41 나무꾼선배
미국식 코미디죠.
31 Cinephile
수고하셨습니다~
34 진트
수고하셨습니다
3 미즈퐁
고생하셨습니다@
18 조니존
감사하게..잘보겠습니다
14 cowboy
감사합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