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날] 여름 뇌졸중 예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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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 좋은 날] 여름 뇌졸중 예방 <하체 올인원 운동>!

#하체달련 #종아리허벅지엉덩이근육 #동시에 #하체올인원운동 #근손실예방


여름철 기온이 32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뇌졸증이 생길 위험도가 66%나 더 높아질 수 있다고 한다. 이를 위해 하체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뇌졸중 발병 위험을 35%나 낮출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종아리 근육의 경우 혈액을 심장과 뇌로 보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4시간씩만 운동을 해도 뇌졸중 발별 위험을 낮추어 줄 수 있다고 하니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근육을 동시에 단련시킬 수 있는 뇌졸중 예방 <하체 올인원="" 운동="">을 배워 보도록 하자.

- 뇌졸중 예방 <하체 올인원="" 운동="" -="" 동서남북="" 까치발="" 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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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BC TV속 정보 | 화면캡처 M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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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CiNePhIlE 08.15 03:34  
S CiNePhIlE 08.15 0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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