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릭스, 오늘(16일) 데뷔 싱글 ‘쏘 굿’ 발매

뉴스

캘릭스, 오늘(16일) 데뷔 싱글 ‘쏘 굿’ 발매

캘릭스, 오늘(16일) 데뷔 싱글 ‘쏘 굿’ 발매

가수 캘릭스(Kalix)가 데뷔 싱글 ‘쏘 굿(So Good)’ 을 공개한다.

캘릭스는 16일 정오 ‘쏘 굿’을 주요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쏘 굿’은 신나고 그루브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쓰 브라스, 플럭사운드가 조화롭게 구성돼 멜로디컬한 느낌의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호감 가는 이성에게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쏘 굿’은 캘릭스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하였고, 인구(in9)가 작곡과 편곡에 함께 참여했고, 소속사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작곡가 신인수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캘릭스는 최근 최정상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 멤버로 활동했던 윤지성의 솔로앨범에 수록되어있는 ‘바람 같은 너’ 작곡에 참여하며 작곡가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INS 엔터테인먼트 신인수 대표는 “캘릭스가 어릴 적 언더그라운드 씬에서부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왔고, 최근에는 작곡가로도 활동해오면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이미 작업해놓은 곡들이 많아 순차적으로 음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N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캘릭스의 작업기 및 각종 비하인드 영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