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2’ 유희열, 깜짝 팝핀춤 공개

뉴스

‘대화의 희열2’ 유희열, 깜짝 팝핀춤 공개

‘대화의 희열2’ 유희열, 깜짝 팝핀춤 공개

가수 유희열이 깜짝 팝핀댄스를 펼친다.

유희열은 최근 진행된 KBS2 <대화의 희열2> 촬영현장에서 팝핀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히트메이커 안무가 ‘리아킴’이 5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유희열은 리아킴의 출연 소식에 가장 기뻐하며, 과거 리아킴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났던 인연을 꺼냈다. 유희열은 “이 분이 내 안에 있던 춤꾼 본능을 일깨워줬다”며, 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패널들은 리아킴이 오자 유희열의 춤 실력을 확인하기 위한 질문을 쏟아냈다. 리아킴은 뜻밖의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리아킴은 유희열의 몸이 “로보팅(Roboting)에 최적화된 신체다”라며, 관절 꺾기 춤으로 불리는 ‘팝핀 댄스’를 잘 할 수 있는 몸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희열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못 이기는 척 냉큼 춤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고. 여기에 유희열은 리아킴에게 다른 춤을 전수해달라는 열정을 보여, <대화의 희열>을 ‘춤의 희열’의 현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유튜브 구독자수 1,500만 명을 돌파한 리아킴의 춤 이야기도 공개됐다. 리아킴이 춤과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부터 춤을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슬럼프에 시달린 사연, <댄싱9> 초기 탈락으로 얻은 값진 깨달음, 리아킴이 꿈꾸는 춤의 목표 등을 털어놓았다.

리아킴과 깊은 얘기는 13일 밤 10시45분에 방송된다.



1 Comments
21 시네시민 04.16 08:04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