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춤 추는 손흥민’ 아이스크림 CF영상에 영국 팬 반응 후끈

뉴스

‘막춤 추는 손흥민’ 아이스크림 CF영상에 영국 팬 반응 후끈

‘막춤 추는 손흥민’ 아이스크림 CF영상에 영국 팬 반응 후끈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창피하죠, 선수들이 놀리더라고요”

손흥민(27·토트넘)이 등장하는 국내 아이스크림 CF가 영국내에서도 화제다.

빙그레는 최근 자사 아이스크림 슈퍼콘 광고 모델로 손흥민을 내세우고 지난 11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영상 속에서 알록달록한 티셔츠를 입고 아이스크림을 양 손에 든 채 막춤을 선보인다. 이 광고는 한국이 아닌 영국에서 더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 대중일간지 더 선은 13일 ‘댄싱스타 손흥민’이라는 제목을 내걸고 해당 광고를 소개했다. 매체는 “손흥민이 아이스크림을 마르카스(양손에 들고 흔드는 악기)처럼 이용한 희한한 광고를 찍었다”고 보도했다. 더 선은 “손흥민은 현란한 핸드셰이크로 유명한데, 귀에 쏙 들어오는 비트에 맞춘 셰이킹을 보여준다”면서 손승민 특유의 골 세레머니를 언급하기도 했다.

더 선은 이 광고가 토트넘 팬들 사이에서 ‘폭풍처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무한 반복 재생 중” “손흥민이 이런 댄스 스킬과 미소를 선보이는데 어떻게 ‘노’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등 영상아래 달린 댓글을 소개했다. 또 영국 매체 원풋볼은 “우리가 ‘강남스타일’에 열광하게 될 줄 아무도 몰랐지만 그렇게 됐다”면서 손흥민의 중독성 넘치는 춤사위를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빗대기도 했다.

해외 커뮤니티 레딧에는 “저 아이스크림 댄스가 (손흥민의 골) 세레머니로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낸 해외 누리꾼도 있었다.

손흥민은 14일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허더스필드와의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홈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추가했다. 그는 후반 42분 교체투입돼 딱 6분을 뛰면서도 후반 추가시간 모우라의 헤트트릭을 돕는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이후 진행된 믹스트존 인터뷰에서 해당 CF와 관련한 질문이 이어졌다. 손흥민은 쑥쓰러운 표정을 지으며 “창피하죠, 선수들이 놀리더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1 Comments
22 시네시민 04.15 08:46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