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가마솥 언박싱에 이어 누룽지 먹방 ASMR까지 선보여

뉴스

'놀면뭐하니?' 유재석, 가마솥 언박싱에 이어 누룽지 먹방 ASMR까지 선보여 …

14일 오후 6시 MBC '놀면 뭐하니?'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산적 복장의 유재석, 머슴 복장의 김종민, 선비 복장의 데프콘이 참석해 '같이 밥 먹어요'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유재석은 "우리 그 동안 밥 한끼 하자, 밥 한번 먹자 말로만 많이 이야기 했었는데 랜선으로라도 함께 밥 먹자"라며 인사를 했다. 그러며 "여기는 세트가 아니라 어느 장소인데 저희도 차에 실려 오느라 여기가 어딘지는 모르겠다. 산처럼 보이지만 산은 아니다. 실제 하몽과 갈비가 걸려있다"라며 밥한끼 할 장소를 소개했다.


유재석은 네티즌들이 요청했던 '토마호크'를 꺼내며 "통채로 굽는게 쉽지 않더라. 그래서 고기만 잘랐다. 이따가 구워보겠다"라고 했고 "장작불을 떼서 밥을 지었다. 지금 한시간째 가마솥에서 밥을 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가마솥 언박싱을 하겠다. 밥이 타건, 질건 그대로 가겠다"라며 예고했다.


장작패기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유재석은 가마솥 언박싱을 이어서 진행했다. 밤, 무 등을 넣은 가마솥 밥은 적당히 누룽지까지 만들어지며 맛있게 지어졌고 유재석은 "밥도 너무 맛있고 누룽지가 너무 바삭하다. 누룽지 ASMR도 들려드리고 싶다"라며 마이크에 얼굴을 가까이 대고 바사삭 소리를 내며 누룽지 먹방을 선보였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놀면뭐하니라이브방송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