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치 검수하다가 폭발! “야근이야!”

뉴스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치 검수하다가 폭발! “야근이야!”

유재석이 김장의 신답게 깐깐한 면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1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정재형, 김종민, 데프콘과 함께 김장을 했다.


네 사람은 열심히 김장 담그느라 토크가 끊어질 뻔하기까지 했다
. 김장 담그다가 허기가 져서 라면까지 끓여먹으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김치 담그기가 끝나자 유재석은 제대로 잘 했는지 일일이 검수를 했다
. 정재형이 담근 김치가 속이 제대로 버무려지지 않은 상태란 걸 확인한 유재석은 오늘 퇴근할 생각 말아!”라며 큰소리쳤다.


정재형이
그냥 익지 않을까라고 하자 유재석은 아니다라면서 다시 하라고 나무랐다. 반면 김종민은 구석구석 잘 버무려서 칭찬을 받았다.


정재형의 김치에 다시 매달리게 되자 데프콘은
김장 다시 하는 거냐라고 한마디 했다. 결국 50포기의 김장 작업이 끝나고, 고마운 분들에게 김치가 배달됐다. 좋은 반응에 유재석은 으쓱한 기분이 됐다.


시청자들은 김치에 대한 반응을 보고 맛을 유추하기도 했다
.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다 감동이겠다”, “한복 입고 김치 담그는 거 보고 싶었는데!”, “다 밥이랑 김치만 먹어등 주목하는 모습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1 Comments
S 맨발여행 2020.11.21 22:10  
다시 봐야겠네요.

추카추카 17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