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비', 편성 확대…27주년 맞아 찾아온 '미스터트롯' 주역들

뉴스

'출비', 편성 확대…27주년 맞아 찾아온 '미스터트롯&…

'출발! 비디오여행'이 27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1월 1일 방송되는 MBC 영화 전문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더 많은 이야기를 담기 위해 편성을 5분 확대한다. 방송 시간 또한 5분 일찍 앞당겨, 오후 12시 5분 방송된다.

숨어보긴 아까워 대놓고 함께 보는 코너 '대놓고 보는 기대작, 대보기'에서는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영화계까지 진출한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주역들을 만나본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통해 당당히 영화배우의 타이틀을 달고 출비에 나온 여섯 명의 주인공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각기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그들답게 영화에 임하는 자세 또한 각자의 사정이 남달랐다. 영화에서도 만나보지 못한 촬영 비하인드부터, TOP 6가 뽑고 라이브로 들려주는 나만의 명곡까지 알차게 담아냈다.

'이유있다'에서는 넷플릭스의 숨은 명작으로 재주목받는 '대체불가 당신'을 만나본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친구이자, 평생 인생을 함께할 동반자가 된 애비(구구 바샤-로)와 샘(미치엘 휘즈먼). 하지만, 행복도 잠시 말기 암이라는 큰 시련을 마주하게 되고, 애비는 홀로 남겨질 샘 걱정에 마음이 편치 않은데. 영화는 무엇으로도 대체될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과 현재를 바라보며 살아가는 소중함에 대해 일깨워준다. 2년 전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사람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이 영화의 이유를 함께 만나본다.

그런가 하면, 'ON(온)영화'에서는 에디슨의 숙명의 라이벌, 니콜라 테슬라의 이야기를 다룬 '테슬라'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김혜수의 복귀작이자, 이정은의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는 작품 '내가 죽던 날'을, '열연전.ZIP'에서는 '당신에게만 들려주고픈 OST 모음.ZIP'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도굴'과 '마스터마인드'를 전격 비교한다.

올해로 27번째 생일을 맞은 '출발! 비디오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역조공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그램의 트레이드 마크 '영화 대 영화' 오프닝을 시청자의 스타일로 패러디하는 일명 '#출비챌린지'가 바로 그것. 자세한 참여방법 및 내용은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장수정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