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영표 깜짝 놀라, 자연인 제임스 오 세계 무술 대회 챔피언 출신! '안싸우면 다행이야'

뉴스

안정환&이영표 깜짝 놀라, 자연인 제임스 오 세계 무술 대회 챔피언 출신! '안싸우면 다행이야�…

17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과 이영표가 자연인 제임스 오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정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무슨 사연으로 섬에 오시게 되었는지..."라고 질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정환은 "저희가 처음에 와서 선생님 뵀을 때, 외모하고 이 섬하고 너무 언밸런스한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지켜보고 있던 붐과 홍진영도 "맞아요! 저희도 궁금해요"라며 자연인 사연을 궁금해했다. 자연인 제임스 오는 "제가 미국에서 살다 보니까"라며 자신의 이름을 따서 제임스 아일랜드가 됐다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제임스 오는 "1989년에 미국에서 세계 무술 대회 챔피언십이 열렸어요. 한국 대표로 나가서"라고 대답했다. 태권도와 격투기를 했다는 자연인의 말에 깜짝 놀란 안정환은 "진짜 격투기하셨어요?"라고 재차 질문하기도 했다. 우승까지 했다던 자연인이 주먹을 휘두르자 이영표는 "얼굴까지 왔다 갔어..."라며 당황해하기도 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