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진기주 “대기업·기자·슈퍼모델…현재 배우 100% 만족”

뉴스

‘가요광장’ 진기주 “대기업·기자·슈퍼모델…현재 배우 100% 만족”

사진=K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배우 진기주가 과거 화려한 이력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주연 이장우 진기주가 출연했다.

 

이날 DJ 정은지는 “진기주가 대기업 입사 후 방송기자가 됐다가 슈퍼모델 광고모델을 거쳐 연기자가 됐다”고 말했다. 이에 이장우는 “너 스펙부자구나”라며 감탄했다.

 

 

진기주는 "저는 꿈보다 현실에 맞춘 것 같다. 이 직업들이 어릴 때 다 꿈꿨던 일이다"며 "기자 먼저 해보고 어떤게 더 맞을까 하다가 뭘 하면 행복할까 찾으면서 왔다갔다 했다. 현재 배우 직업 만족도는 100점이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진기주에 대해 "기주가 되게 묵직하다. 까칠하고 날이 서있다기 보다 묵직하고 편안한 매력이 있어서 같이 하기에 불편하지 않아서 장점인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고, 진기주는 "제게는 안정감 주는 선배님이었다. 편안하게 믿음이 딱 갔다"고 화답했다.

 

진기주는 201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드라마 '모델하우스'를 시작으로 '두번째 스무살', '퐁당퐁당 LOVE', '달의 연인-보보경심려'를 통해 배우로 얼굴을 알렸다.

 

한편 진기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9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