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녹색 마을버스 에디션’ 차량 눈길… 차종은 ‘신차 출고가 1억원’ 아우디 Q7

뉴스

기안84 ‘녹색 마을버스 에디션’ 차량 눈길… 차종은 ‘신차 출고가 1억원’ 아우디 Q7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차량이 화제다.

 

기안84의 차는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등장했다. 특히 초록색으로 꾸민 외관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박나래는 이 차량을 보고 “마을버스 같다. 지나가던 사람 몇 명 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 때문에 ‘마을버스 에디션’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기안84의 차량은 아우디 Q7으로, 기안84는 최근 SNS를 통해 해당 차를 구입했을 당시 “주행거리가 17만㎞”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수리비는 500만원에 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우디 Q7은 신차 구입 시 가격은 1억원가량이다.

 

기안84의 독특한 색상 감각은 예전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2017년에도 중고차를 구입해 사촌형의 카센터에서 직접 튜닝했는데, 블루와 레드, 화이트 등 각종 색깔을 기괴하게 조합해 보는 이들의 당혹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기안84는 이날 방송에서 “하루살이의 탄생부터 결혼, 죽음을 다룰 수 있는 만화를 기획 중”이라며 “곤충을 이미지로 찾아볼 수도 있지만 직접 보면 느껴지는 움직임이 다르기 때문에 채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