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일주일만에 준비한 거 맞아? 1호 그룹 '장가네'의 첫 무대! 장윤정 "너무 잘했다"

뉴스

'최애 엔터테인먼트' 일주일만에 준비한 거 맞아? 1호 그룹 '…

1일 방송된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최애 엔터테인먼트의 1호 그룹 '장가네'의 첫 무대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주라주라'의 무대를 마친 '장가네'는 파워풀한 '로꾸거!!!'를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화려한 컬러의 셔츠를 휘날리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자 원곡자인 이특도 신나게 즐겼다. 무대를 하기 전 긴장한 모습들은 보이지 않고 자신이 맡은 파트를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박형석의 '여보 안경 안 보여'파트에서 선보인 댄스에 장윤정과 김신영, 이특은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비보잉까지 선보인 후이, 회택이는 무대를 뒤집어 놓으며 외국 팬들에게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일주일동안 쉴 틈 없이 이어진 연습으로 다섯 멤버는 무대를 즐기며 장윤정의 '올래'를 첫 무대의 마지막으로 끼를 발산했다. 김신영과 이특, 장윤정 역시 "아우 너무 잘했다"라며 멋진 무대를 선보인 1호 그룹, '장가네'에게 박수를 보내며 크게 기뻐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