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美친 텐션 MJ의 추임새 파티 안무 연습! 저 세상 흥으로 트롯 느낌 살리고~

뉴스

'최애 엔터테인먼트' 美친 텐션 MJ의 추임새 파티 안무 연습! 저 세상 흥으로 …

1일 방송된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본 투 비 스타, 흥부자 MJ와 후이 그리고 옥진욱이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J는 장윤정의 '올래' 안무 연습을 하며 추임새를 넣다가 박자를 놓쳐 옥진욱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후에도 MJ는 '안무 반 추임새 반'으로 즐거운 연습을 이어갔다. 그런 MJ의 모습을 보며 옥진욱은 "경극 아니에요? 경극?"이라고 묻기도 했다. 저 세상 흥으로 안무 연습을 한 MJ와 후이, 옥진욱의 모습을 본 안무 단장 신상수는 박수를 치며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게 있네. (트롯) 느낌은 정확하네"라고 감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무 연습을 마치고 식사를 먹는 와중에 후이는 "많이 드세요 저는 식단 관리..."라며 닭가슴살을 먹었다. 그 모습을 본 옥진욱이 "형도 아이돌이잖아요"라며 MJ에게 식단 관리에 대해 묻자 MJ는 "나는 오늘 하루는 아이돌로 안 살라고"라며 식사를 시작했다. 행복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모습을 지켜보던 후이는 "흐음...행복해..."라며 씁쓸하게 웃기도 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