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27년 인생 첫 댄스 도전 박형석! 힘들어하는 모습에 멤버들 우르르 격려

뉴스

'최애 엔터테인먼트' 27년 인생 첫 댄스 도전 박형석! 힘들어하는 모습에 멤버들…

1일 방송된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27년 인생 처음으로 댄스에 도전하는 박형석의 모습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미션곡 중 하나인 '주라주라' 안무를 배우기 시작한 1호 그룹 중 경력자들은 안무를 한 번 보여주면 바로 따라하며 습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반면 본격적인 안무 연습이 시작되자 잔뜩 긴장한 박형석은 바로 안무 합이 맞는 모습에 "와..."라고 감탄하며 눈을 질끈 감으며 걱정했다. 다행히 타이밍을 맞춰서 안무를 시작했지만 엉성한 모습에 안무 단장 길광선에게 일대일로 안무를 배우게 됐다. 박형석이 스텝이 꼬이고 팔동작을 반대로 하자 안무 단장은 "다시 다시 다시"를 외치며 연습을 이어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형석을 제외한 멤버들은 진도가 빠르게 나가 '로꾸거!!!'를 시작했다. 일주일이라는 촉박한 시간 탓에 안무 단장도 박형석을 다그치기도 하면서 연습했다. 박형석이 어려워하는 안무를 바꾸기 위해 안무 단장들이 회의를 하는 모습을 본 추혁진은 박형석에게 다가가 "좋아 할 수 있어"라며 기운을 북돋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리더인 후이도 "파이팅!"이라며 응원하자 다른 멤버들 역시 박형석에게 다가와 힘을 주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