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계약서 도장 찍자마자 연습! 미션곡 '주라주라', '로꾸거!!!', '올래'을 일주일 안에 완성?!

뉴스

'최애 엔터테인먼트' 계약서 도장 찍자마자 연습! 미션곡 '주라…

1일 방송된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계약서에 도장 찍자마자 연습실로 향하는 최애 트로트 그룹 모습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화려한 단체복을 맞춰 입은 최애 트로트 그룹은 소속 가수들을 픽업하러 온 영특실장의 차 안에 일사불란하게 탑승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특은 "여러분들로 팀이 확정이 된 거잖아요. 느낌이 괜찮아요?"라며 팀에 대해 의견을 물었다. 모두가 "괜찮다"고 입을 맞춰 말하자 김신영은 "형석이는 사실 다른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 어때요?"라며 박형석이 느낄 낯선 환경에 대해 걱정했다. 박형석은 "저는 제가 피해 끼칠 것 같아서..."라며 혹시라도 짐이 될 자신을 걱정하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 말을 들은 후이는 "형석이가 모든 멤버들에게 최애 멤버기 때문에"라며 "다들 사랑의 마음으로 잘 챙겨줄 것 같아요"라고 멤버들 대표로 대답했다. 최애 트로트 그룹은 '주라주라', '로꾸거!!!', '올래' 총 3곡을 일주일 안에 안무와 라이브를 해야하는 미션을 받아 걱정을 안고 연습실로 향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